맘스터치, 이태원 초역세권에 전략 직영 ‘이태원점’ 오픈퍼시스, 저탄소 사무가구 개발 위한 업무협약 체결SK스토아, 단독 상품으로 뷰티 라인업 강화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 NOL 티켓, 골든티켓어워즈 투표 시작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티켓은 제18회 골든티켓어워즈의 온라인 관객 투표를 5월11일까지 진행한다.

    제18회 골든티켓어워즈는 2024년 3월부터 2025년 2월까지 국내에서 개최된 공연과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한다. 공연 부문에서는 대상을 포함해 뮤지컬, 연극, 클래식·무용·전통예술, 페스티벌, 내한 콘서트 등 각 장르별로 작품상이 수여된다.

    인물 부문에서는 뮤지컬 배우와 연극 배우는 남녀별로 각각 시상하고, 국내 콘서트 아티스트, 중소극장 뮤지컬 배우, 씬스틸러(배우) 부문도 수상자를 선정한다. 공연부문 대상에 21개 작품이 후보로 선정됐다. 이외 작품상과 인물상에는 각각 12개 작품 또는 12명이 후보에 올랐다. 

    최종 수상 공연과 아티스트는 다음달 19일 발표될 예정이다.
  • ▲ ⓒ서울드래곤시티
    ▲ ⓒ서울드래곤시티
    ◇ 서울드래곤시티, 총지배인 및 호텔 매니저 등 운영 책임 3인 발탁

    서울드래곤시티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신임 총지배인으로 송용우 총지배인을 선임했다.

    송용우 총지배인은 플로리다 국제대학교 호텔경영학 졸업 후 2004년 소피텔 앰배서더에서 전문 호텔리어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이후 그랜드 힐튼 호텔을 거쳐 호텔신라에서 약 14년 동안 세일즈 마케팅과 객실, 호텔사업부문 등 다방면에서 전문 역량을 쌓아왔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총지배인 발탁과 함께, ‘그랜드 머큐어’에는 이대일 호텔 매니저를, ‘이비스 스타일’에는 정용관 호텔 매니저를 각각 임명했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이태원 초역세권에 전략 직영 ‘이태원점’ 오픈

    맘스터치가 해외 관광객과 MZ세대가 밀집한 이태원에 직영점인 ‘맘스터치 이태원점’을 오픈했다.

    맘스터치 이태원점은 3대 인기 패스트푸드인 버거·치킨·피자를 모두 전문점 이상의 맛과 품질로 빠르게 제공하는 QSR 플랫폼 매장으로 운영된다. 

    ‘싸이버거’와 ‘싸이순살’ 치킨류, ‘싸이피자’ 등 기존 해외 맘스터치 매장에서 제품 경쟁력이 입증된 베스트 메뉴 중심의 판매 전략과 빠른 메뉴 제공으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기존 브랜드와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 ▲ ⓒ에버랜드
    ▲ ⓒ에버랜드
    ◇ 캐리비안 베이, 5월1일 재개장

    에버랜드는 국내 대표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가 봄단장을 마치고 5월1일부터 재개장에 돌입한다.

    어린이날 연휴와 가정의 달 시작과 함께 1일에는 메가스톰, 파도풀 등 인기 야외시설을 비롯해 유수풀, 아쿠아틱센터 등이 본격 가동한다. 아울러 여름 성수기 시즌이 다가오는 7월 초까지 모든 실내외 물놀이 시설을 순차적으로 가동할 예정이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세계 산업안전보건의 날’ 맞아 3개 생산공장 안전주간

    오비맥주가 '세계 산업안전보건의 날(4월28일)'을 맞아 30일까지 자사 3개 생산공장에서 ‘안전주간’을 운영한다.

    오비맥주는 이번 안전주간을 위해 ‘모두 한마음으로 안전 동행’이라는 주제 아래 3개 생산공장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과 연계한 현장 안전 중점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먼저 ▲현장의 반복되는 위험을 도출하고 예방 대책을 수립하는 ‘솔까말’ ▲실질적인 현장 여건을 반영한 ‘비상 대응 훈련’ ▲위험 시나리오를 통해 위험성 평가 능력을 살펴보는 ‘위험성 평가 콘테스트’ 등을 공정 및 부서별로 실시하고 있다. 또한, 암모니아 누출 상황을 가정한 비상 대응 훈련을 실시해 현장 근무자들이 실제 위험 이 닥쳤을 때 안전하게 대처할 수 있는 행동 요령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 ▲ ⓒ대상웰라이프
    ▲ ⓒ대상웰라이프
    ◇ 뉴케어, 어린이 저당 영양음료 ‘뉴케어 마이키즈 저당’ 출시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한 일상과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돕는 저당 균형 영양음료 ‘뉴케어 마이키즈 저당’ 2종을 출시했다.

    뉴케어 마이키즈 저당은 당류 섭취 부담을 줄이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어린이용 균형 영양음료다. 150ml 기준 당류 함량을 3.7g으로 낮춰 국내 혼합음료 평균(약 16.9g) 대비 약 78% 줄였으며, 락토프리 제품으로 성장기 어린이들이 보다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무기질 등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5대 영양소를 균형 있게 담고, 총 13가지 비타민·미네랄까지 더해 체계적인 영양 설계를 완성했다. 한 팩에 단백질 5g을 함유해 성장기 단백질 섭취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민아카데미, 수강생 ‘30만 돌파’ 기념 특강 개최

    우아한형제들이 지난 2014년 문을 연 배민아카데미의 누적 수강생이 총 30만 명을 돌파했다. 이 기간 교육 횟수는 온 ·오프라인 모두 더해 3884회에 이른다. 

    배민은 이번 누적 수강생 30만 명 돌파를 기념해 5월26일부터 나흘간 배민아카데미 서울센터에서 ‘30만 위크-교육대전’이란 이름으로 릴레이 특강을 진행한다. 

    첫 강연은 순대실록의 육경희 대표가 ‘연매출 100억, 순대에서 시작된 브랜드 실전 법칙’이란 타이틀로 강의한다. 이튿날 강연은 마인드랩 이광민 원장의 “지치지 않는 장사를 위한 사장님의 회복탄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셋째날엔 국내 대표 중식 셰프로 꼽히는 여경래, 여경옥 셰프가 ‘중식 요리의 대가가 전하는 외식업의 길’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빕스, ‘빕스 부산서면점’ 신규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4월 29일 부산 대표 상권 서면에 ‘빕스 부산서면점’을 신규 오픈한다.

    빕스 부산서면점은 부산 시내 중심지이자 유동 인구가 많은 서면 젊음의 거리 인근 신규 상업시설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과 입지를 자랑한다. 300석 규모의 넓고 쾌적한 공간을 갖춘 것은 물론, 편리한 주차 시설도 마련돼 고객 편의를 높였다.

    매장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먼저 오픈 당일에는 최대 30만 원 상당의 혜택이 담긴 ‘빕스 인더백’을 선착순 100팀에게 증정한다. 오전 9시 30분부터 대기 접수를 시작하며, 10시 30분 매장 오픈 후 럭키드로우 추첨 및 식사 결제 시 테이블 당 1개씩 증정된다.
  • ▲ (왼쪽부터) 퍼시스 박광호 대표, 삼우 대표이사 손창규 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퍼시스
    ▲ (왼쪽부터) 퍼시스 박광호 대표, 삼우 대표이사 손창규 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퍼시스
    ◇ 퍼시스, 저탄소 사무가구 개발 위한 업무협약 체결

    퍼시스가 삼우종합건축사사무소(이하 삼우)와 함께 저탄소 사무가구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본 협약을 통해 삼우의 AI 기반 탄소회계 솔루션 ‘카보노미(Carbonomy)’ 기준을 적용한 저탄소 가구를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퍼시스는 제품 기획부터 설계 및 디자인을 주도하고, 삼우는 공정별 탄소배출 저감 기술과 친환경 소재 연구 등을 담당하게 된다. 나아가 양사가 각각 추진 중인 인테리어 및 건축 사업과의 연계를 통해, 단순한 저탄소 가구 공급을 넘어 공간과 건축물 전반의 녹색 전환을 실현하는 실질적 솔루션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리아, 신메뉴 토네이도 요거트맛 3종 출시

    롯데리아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신메뉴 ‘토네이도 요거트맛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쫄깃하고 크런키한 토핑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망고젤리 ▲초코쿠키 ▲스트로베리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신메뉴 3종은 모두 34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동원참치뱃살 깊은 간장맛’ 출시

    동원F&B가 고급 부위인 참치의 뱃살을 담은 신제품 ‘동원참치뱃살 깊은 간장맛’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참치 부위 중 단 1%뿐인 뱃살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동원F&B는 40년 참치 가공 노하우로 참치의 뱃살 부위만 정교하게 발라내 캔에 담았다. 가격은 135g에 3280원이다.
  • ▲ ⓒ아워홈
    ▲ ⓒ아워홈
    ◇ 아워홈, ‘판아워홈-마스터즈 4기’ 모집

    아워홈이 일반인 대상으로 공식 서포터즈 ‘판아워홈-마스터즈 4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4기를 맞은 이번 마스터즈 4기 선발 인원은 총 20명으로, 5월 13일까지 아워홈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모집공고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합격자는 다음달 19일 개별 연락으로 안내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11월까지 약 6개월 간 아워홈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제품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월별 주제에 따라 아워홈 간편식 제품을 선정하고 이를 활용한 이색 레시피 등 다양한 SNS 콘텐츠를 제작, 발행하는 정기 미션에 참여한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냉동망고 2증 출시

    CJ프레시웨이가 B2B 식자재 전문 브랜드 ‘이츠웰’을 통해 이츠웰 냉동애플망고, 이츠웰 냉동골드망고를 선보인다.

    페루산 냉동애플망고는 최상급 품질에 해당하는 켄트 품종을 단일 원물로 사용했다. 현지 제조사가 대규모 농장과 인접 공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수확물을 신속하게 후숙 및 동결할 수 있다는 점이 그 배경이다.

    베트남산 냉동골드망고는 당도가 높고 과육이 단단한 대만종 품종으로, 수작업 커팅을 통해 단면이 깔끔하고 규격이 일정하다. 해동 후에도 물러짐이 적고 형태가 잘 유지되어 음료 및 빙수 토핑,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에 적용하기에 적합하다.
  • ▲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2025 그래이맛 콘테스트’ 개최

    배스킨라빈스가 아이스크림 레시피 공모전 ‘2025 그래이맛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그래이맛 콘테스트는 아이스크림 구성에 필요한 기본 플레이버·리본(아이스크림 안에 넣는 시럽의 일종) ·토핑 등 3개의 조합이 제시되며, 참여자가 이를 창의적으로 조합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는 4월 29일부터 배스킨라빈스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레시피(플레이버·리본·토핑의 조합)와 이름, 콘셉트를 제출하면 된다. 콘테스트는 5월 6일까지 진행되며, 내부 심사를 거쳐 31명이 선정되고 이후 5월 15일부터 총 2차에 걸친 온라인 대국민 투표를 통해 TOP 3가 최종 결정된다.
  • ▲ ⓒ29CM
    ▲ ⓒ29CM
    ◇ 29CM,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구어퍼스트로피’ 상품군 확대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자체 브랜드 ‘이구어퍼스트로피(29’)’가 브랜드 ‘조스라운지’와 협업해 여름 홈웨어 컬렉션 ‘다정한 파자마’ 3종을 출시한다.

    ‘다정한 파자마’는 넉넉한 실루엣과 봉제선을 최소화해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40수 순면 100% 소재를 사용해 잦은 세탁에도 변형이 적고 탄탄한 내구성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조스라운지가 자체 개발한 시그니처 디자인 패턴을 적용해 더스티 핑크, 민트 그레이, 오트밀의 세 가지 파스텔 색상으로 출시됐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스탠다드, 25SS ‘쿨탠다드’ 캠페인 진행

    무신사 스탠다드가 ‘쿨탠다드’의 25SS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올 웨이즈 쿨(All Ways Cool)’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시즌에는 실용성에 스타일을 더한 다양한 제품군으로 라인업을 확장해 차별화를 꾀했다. 반소매 티셔츠는 릴렉스 핏, 베이식 크루 넥, 크롭 등 다양한 핏과 컬러로 구성했다. 더운 날씨에도 포멀한 스타일을 찾는 고객을 위해 슬랙스는 테이퍼드, 와이드, 히든 밴딩 등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인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마포구·밀알복지재단과 자립준비청년 및 취약계층 지원

    애경산업이 마포구·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지난 28일 마포구청에서 자립준비청년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애경산업은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에 연간 13억원 상당의 생활용품과 화장품 등을 3년간 지원한다. 기부된 물품은 기빙플러스 매장에서 판매되며, 발생한 수익금은 마포구 자립준비청년의 주거비 및 생계비 지원, 그리고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 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UX 디자이너 채용

    쿠팡은 오는 6월 말까지 쿠팡의 UX디자이너(User Experience Designer) 직군의 세 분야를 상시 채용한다.

    분야는 △Core UX △Design System △Brand Experiences로, 경력 7~8년 이상의 숙련된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AI 등 최첨단의 앞선 기술(High-tech)을 활용해 편리하고 더욱 발전된 고객 경험을 만들기 위해서 진행된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2025년형 ‘좋은느낌 썸머에디션’ 출시

    유한킴벌리는 매년 더워지는 여름철 생리에 대한 소비자 고민을 해소하고자 지난해에 ‘좋은느낌 썸머에디션’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신제품은 데이패드와 입는 오버나이트 생리대 2종으로 출시됐다.

    좋은느낌 썸머에디션의 통기 시스템은 3단계로 구성된다. 대나무 유래 라이오셀 함유 커버를 적용, 표면 온도를 기존 제품 대비 최대 2도 낮췄다. 공기가 통하는 에어터널 흡수층으로 60%빠른 흡수력을 갖췄으며, 되묻어남 현상 역시 덜하다. 마지막으로 통기성 방수층으로 피부 답답함을 최소화했다. 입는 오버나이트 제품의 경우 언더웨어 속 상대습도가 30%3) 낮아지는 등 통기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됐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더후, 30년 산삼 생명력 담은 ‘환유’ 5세대 라인 출시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에서 안티에이징 ‘환유’ 5세대 제품을 새로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환유고’는 탁월한 탄력 개선 효과의 ‘산삼진세노사이드™ 성분과 산삼 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 연구로 발견한 ‘세노-포스TM(Seno-Force™)’를 함유한 크림이다. LG생활건강은 ‘환유진액’과 ‘환유동안고’의 효능도 개선해서 새로 출시했다. 세럼 제형의 환유진액은 피부 장벽 강화, 주름, 리프팅 등 3중 케어가 가능한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 ▲ ⓒ오설록
    ▲ ⓒ오설록
    ◇ 오설록, ‘감사의 달’ 콜라보 한정 에디션 출시

    오설록이 종이를 오려 붙인 기법으로 식물 소재의 독특한 작품을 만드는 작가 마키토이와 협업한 ‘감사의 달’ 에디션을 출시한다.

    오설록 차로 전하는 따뜻한 안부 인사, ‘Osulloc Season’s GreenTEAing’ 콘셉트의 선물용으로 좋은 다양한 세트를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선보인다. 

    마키토이 작가의 상상력이 담긴 ‘오설록X마키토이 해차 세트’도 5월 시작과 함께 선보인다. 구성품으로는 올해 첫 수확한 오설록 골든픽 2025 2종과 콜라보 파우치, 유리머그, 티스트레이너, 티백홀더가 포함됐다.
  •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 롯데면세점, 여름 휴가철 앞두고 내외국인 겨냥 프로모션 활발

    롯데면세점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해외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Luxury Shopping. 쇼핑, 떠나기 전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높은 환율로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선 오는 5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패션, 시계·주얼리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최대 151만원의 LDF PAY를 증정한다. 또한 5월 1~6일 연휴를 포함해 금토일 주말 쇼핑 시 사용 카드에 따라 최대 169만 원의 LDF PAY를 받을 수 있는 더블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하와이 관광청과 협업해 총 12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크림모찌빵' 출시 … 편의점 디저트 시장 도전장 

    이마트24는 다음달 1일 ‘우유크림쫀득모찌빵(1900원)’을 선보인다.

    우유크림쫀득모찌빵은 일본 편의점의 인기 디저트인 모찌빵을 모티브로 한 상품으로, 쫀득한 모찌 식감의 빵 안에 부드러운 우유크림이 가득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상품은 빵과 떡의 중간 식감을 구현하기 위해 협력사와 수차례 미팅과 테스트를 진행하며 공을 들였다.. 찹쌀이 함유된 모찌믹스, 타피오카 전분 등을 활용했다. 쫀득한 빵 안에는 우유 베이스의 크림을 가득 채워, 한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풍성하고 진한 우유크림을 느낄 수 있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벨리곰, 황금연휴 맞아 초대형 전시

    롯데홈쇼핑은 황금연휴를 맞아 다음달 1일부터 18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서 글로벌 인기 캐릭터 ‘벨리곰’의 초대형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벨리곰이 하트를 끌어안은 모습을 연출해 ‘온 세상에 따뜻한 사랑을 전달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야외 잔디광장에는 하트를 끌어안은 10m 초대형 벨리곰이 설치되며, 행사장 곳곳에 2m 크기의 미니 벨리곰 조형물이 포토 스팟으로 활용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벨리곰 ‘하트시리즈’ 신상 굿즈를 포함한 약 180여 종의 상품이 판매된다. 

  • ▲ ⓒSK스토아
    ▲ ⓒSK스토아
    ◇ SK스토아, 단독 상품으로 뷰티 라인업 강화

    SK스토아는 화장품 라인업 강화를 위해 ‘참존 콘트롤 크림’을 단독 출시한다. 오는 30일 오전 7시1분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참존 콘트롤 크림 단지형’ 상품은 SK스토아와 참존이 공동으로 기획한 단독 상품이다.

    SK스토아는 이 상품 ‘200ml 단지형 3개+150ml 튜브형 1개’ 구성을 5만9000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행사 카드로 결제 시 5% 청구 할인 및 최대 10% 적립금 혜택도 제공한다.

     
  • ▲ ⓒ컬리
    ▲ ⓒ컬리
    ◇ 컬리, 5월 가정의 달 ‘감사대전’ 기획전

    컬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대전’ 기획전을 오는 5월15일까지 진행한다.

    마켓컬리와 뷰티컬리는 이번 기획전에서 총 2000여 가지 상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홍삼·건강 식품부터 뷰티, 유아동 패션·완구, 가전·디지털, 상품권·꽃다발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가정의달 선물 수요를 위해 선물세트 패키지와 쇼핑백 동봉 상품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