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2025 고양국제꽃박람회 특설점 운영맥도날드, ‘베토디 과카몰레 더블·싱글’ 2종 출시CU,'아이CU' 실종 예방 신고센터 역할 강화
-
- ▲ ⓒ하나투어
◇ 하나투어 제우스월드, LPGA 에비앙 챔피언십 VIP 참관 상품 출시하나투어의 하이엔드 맞춤여행 브랜드 ‘제우스월드’가 7월10일부터 14일까지 스위스 에비앙에서 열리는 LPGA 메이저 대회 ‘2025 아문디 에비앙 챔피언십’을 참관하는 골프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이번 상품은 7월12일 출발하는 6박8일 일정이며, 13일에 진행되는 에비앙 챔피언십 결승전인 4Round를 전용 VIP 라운지에서 관람할 수 있어 선수들을 가까이에서 만나고, 편안한 휴식도 즐길 수 있는 점이 포인트다.세계 최고 수준의 골프장에서 18홀씩 총 4회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상품가는 1850만원 대부터로 대회 참관 및 라운드 외에 항공, 호텔, 식사, 관광 모든 요소에서 제우스월드 고객을 위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가정의 달 5월 맞아 맞춤형 선물 상품 출시스타벅스 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맞춤형 상품을 4월29일부터 5월18일까지 스타벅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소개한다.이번 상품은 어린이 날, 어버이 날 등 다양한 기념일에 맞춘 선물용 상품으로 기프트 푸드 4종을 비롯해 스테인리스 텀블러, 머그, 쉐이커 보틀, 가방, 키 체인 등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선택할 수 있는 MD 9종으로 구성했다. -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프론티어랩스 5기’ 모집CJ제일제당이 CJ인베스트먼트, 소풍커넥트, 한국농업기술진흥원과 함께 ‘프론티어랩스 5기’를 모집한다.모집분야는 ▲지속가능 혁신소재 ▲제조·가공 혁신 및 패키징 기술 ▲디지털 유통·마케팅 플랫폼 ▲트렌드 선도 식품 브랜드 등이다. 이 외에도 AI 전문 기술, 헬스케어, 기후테크 등 CJ제일제당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사업 분야의 스타트업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기간은 5월21일까지다.선발된 기업에게는 최초 3억원의 투자금·CJ제일제당 사업부와의 협업 기회 및 사업실증(PoC) 운영 지원·전문가 멘토링·최대 10억원의 후속 투자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몰’에 ‘메밀단편’ 2호점 개점교촌에프앤비의 메밀요리 브랜드 ‘메밀단편’이 서울 동부권 최대 규모 복합시설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몰’에 2호점을 개점했다.새롭게 오픈한 ‘메밀단편 2호점’은 약 51평, 총 58석 규모로, 서울 강동구 고덕비즈밸리에 위치한 상업∙업무∙문화 시설이 융합된 서울 동부권 초대형 복합시설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몰’ 4층 식당가에 입점했다.2호점에서는 ▲메밀단편 반상 ▲들기름 메밀면 ▲비빔 메밀면 등 100% 메밀을 매일 아침 자가제면한 신선한 메밀 요리와 ▲한우 수육 등 고품질 육수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
- ▲ ⓒ오리온
◇ 오리온 ‘닥터유PRO’, 누적매출액 600억원 돌파오리온 ‘닥터유PRO’ 브랜드가 론칭 2년11개월 만에 누적매출액 600억원을 돌파했다.건강 및 체형관리를 위해 전문적으로 운동하는 소비층 사이에서 ‘맛있는 고함량 단백질’로 입소문이 나며 2022년 6월 출시한 이래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월평균 매출액은 20억원을 넘어섰다. -
- ▲ ⓒ남양유업
◇ 남양, 1조 생유산균 담은 대용량 ‘불가리스 플레인 요거트’ 출시남양유업이 한 병에 1조 마리 생유산균을 담은 1.8kg 대용량 ‘불가리스 플레인 요거트’를 출시했다.신제품은 99% 국내산 원유와 불가리스 유산균만을 사용해 신맛은 줄이고 고소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제품 1g당 약 5.6억 CFU의 생유산균을 함유해 1병 기준 약 1조 마리 이상의 생유산균을 제공하며, 1회 제공량(100g) 기준 칼슘 함량도 110mg으로 성장기 어린이부터 건강을 중시하는 성인까지 온 가족에게 적합하다. -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올해 연휴 日 해외숙소 예약 최대 10배 '↑'여기어때에서 올해 ‘황금 연휴’ 기준 일본 숙소 예약이 최대 10.2배 늘었다.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최장 10일까지 쉴 수 있는 올해 추석 연휴 기간 해외 숙소 예약이 지난 24일 기준 전년 동기 대비 920% 급증했다. 하루 휴가를 쓰면 최장 6일을 쉬는 5월 첫주 예약은 110%의 상승률을 기록했다.일본 지역만 보면, 추석 연휴는 950%, 다음달 연휴는 100%까지 늘어 큰 폭으로 성장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엔화 환율이 높아지는 추세에도 불구하고, 일본 현지 법인을 통해 접근성과 가격 경쟁력을 개선한 게 이유”라고 분석했다. -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키자니아 부산에서 ‘포카리스웨트 수분 팡팡 운동회’동아오츠카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에서 ‘포카리스웨트 수분 팡팡 운동회’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5월1일부터 6월1일까지 키자니아 부산 5층 중앙광장에서 진행되며,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며 체력을 발산하고 포카리스웨트로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스포티한 체험형 콘텐츠로 꾸며졌다. -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붕괴: 스타레일’과 제휴세트 한정 출시맘스터치가 글로벌 게임사 호요버스의 인기 은하 판타지 RPG 게임인 ‘붕괴: 스타레일’과 한정판 제휴 세트를 출시했다.제휴 세트인 ‘황금의 휴일세트’(2만900원)는 4월30일부터 5월13일, 이후 5월21일부터 6월3일까지 총 2차에 걸쳐 선보인다.‘황금의 휴일세트'는 ▲후라이드빅싸이순살 1박스 ▲싸이버거 1개 ▲콜라 1잔으로 구성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스크래치 리딤쿠폰이 포함된 랜덤 포토카드 1종(총 4종) ▲1차 굿즈는 아크릴 코롯토가 지급되며, 2차 굿즈는 2차 제휴세트 판매기간에 공개된다. -
-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블랙 루비, 5월부터 편의점 채널 판매 확대디아지오코리아가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의 신제품 ‘조니워커 블랙 루비’의 편의점 채널 판매를 시작한다.5월부터 전국 편의점과 스마트 오더를 통해 조니워커 블랙 루비를 구매할 수 있다. 지난 3월 출시 이후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끌었던 조니워커 블랙 루비가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접근성 높은 편의점에 입점했다.또한, 편의점 앱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MZ세대가 선호하는 판매 채널을 통해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
- ▲ ⓒ오뚜기
◇ 오뚜기, ‘트러플과 마요네스가 만난 트러플마요’ 출시오뚜기가 ‘트러플과 마요네스가 만난 트러플마요’를 출시했다.오뚜기 마요네스 특유의 고소한 맛에 트러플로 고급스러운 감칠맛과 깊은 풍미를 더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또한, ‘트러플마요’는 소량만으로 요리의 품격을 한층 더 올릴 수 있는 킥소스로 다양한 요리에 소스를 활용하는 것에 흥미를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햄버거나 샌드위치에 첨가하거나, 감자튀김, 소시지, 피자 등 기호에 따라 다양한 메뉴의 디핑용 소스로 취식 가능하다. -
- ▲ ⓒ롯데GRS
◇ 롯데GRS, 2025 고양국제꽃박람회 특설점 운영롯데GRS가 고양시와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가 주최하는 ‘2025 고양 국제 꽃 박람회’에 참여해 5월11일까지 전 브랜드 특설점을 운영한다.롯데GRS는 2023년, 2024년에 이어 올해도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컨세션 브랜드로 구성된 총 10개의 특설 매장을 운영해 휴식 및 식음 사업장으로서 편의를 제공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지난 4월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롯데리아 3500명, 엔제리너스 4000명 등 총 1만7500명의 소비자 방문이 이어졌다. -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포 로지스’ 국내 최초 공식 출시하이트진로가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포 로지스’ 4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포 로지스 버번’, ‘포 로지스 싱글배럴’, ‘포 로지스 스몰배치’, ‘포 로지스 스몰배치 셀렉트’ 총 4종이다.포 로지스는 주류 생활 플랫폼인 ‘데일리샷’, 고급 바, 일부 리커스토어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아모레퍼시픽, 가족돌봄청년 위한 ‘우아한땀방울’ 활동 진행우아한형제들이 지난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더큰집’에서 아모레퍼시픽,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함께 아픈 가족을 전담으로 돌보며 생계를 꾸려가는 청년들을 위한 ‘우아한땀방울’ 활동을 진행했다.이번 활동은 우아한형제들과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약 40여명이 모여 보건복지부와 희망친구 기아대책을 통해 발굴된 가족돌봄청년 200명을 위해 ‘봄봄봄’키트를 제작하고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이번 활동은 지난 7일부터 19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 가족돌봄청년 지원 캠페인 '나의 장바구니'와 연계해 기획됐다. 2주간 진행된 캠페인에는 약 5만여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카카오톡 공유 이벤트에는 1만2000여명의 고객이 동참했다. -
- ▲ ⓒ맥도날드
◇ 맥도날드, ‘베토디 과카몰레 더블·싱글’ 2종 출시맥도날드가 신선하고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베토디 과카몰레 더블·싱글’ 2종을 출시한다.‘베토디 과카몰레’ 2종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맥도날드의 스테디셀러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에 아보카도 베이스의 상큼하고 고소한 과카몰레와 매콤한 치폴레 소스를 더해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다. ‘베토디’는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의 축약어다.‘베토디 과카몰레’는 더블과 싱글 2종으로 출시된다. 더블은 비프 패티 2장이 들어 있어 더욱 진한 고기 풍미를 즐길 수 있고, 싱글은 비프 패티 1장으로 구성되어 담백한 고기 맛과 풍부한 과카몰레, 치폴레의 맛을 즐길 수 있다. -
- ▲ ⓒ락앤락
◇ 락앤락, ‘밸런스쿡 IH 프라이팬’ 출시락앤락이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밸런스쿡 IH 프라이팬’을 새롭게 선보인다.‘밸런스쿡 IH 프라이팬’은 ‘오일밸런스 시스템’을 적용해 적은 기름으로 완성도 높은 요리를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오일밸런스 시스템은 두 가지 공법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팬 중앙을 오목하게 설계한 ‘오목 공법’을 통해 오일이 가장자리에 치우치지 않고 전체에 고르게 퍼져 음식이 눌어붙는 것을 방지한다. -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멤버십 위크 행사 진행신세계인터내셔날은 4월 30일부터 5월 11일까지 ‘멤버십 위크’를 열고 자사 브랜드 제품 구매 시 포인트를 평소보다 10배 적립해 준다. 기존에는 결제 금액의 0.5%가 적립됐지만 행사 기간에는 5%까지 확대된다.이번 행사에는 ▲브루넬로 쿠치넬리, 꾸레쥬, 에르뎀 등 할인 혜택이 드문 고가 수입 브랜드 ▲제이린드버그, 뷰오리 등 스포츠웨어 ▲스튜디오 톰보이, 보브, 지컷 등 여성복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로에베 퍼퓸, 연작 등 니치향수 및 화장품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
- ▲ ⓒ이마트24
◇ 이마트24, ‘모두의 유심, 원칩’ 모바일 앱 판매 채널 확대이마트24는 알뜰폰 유심 매출 1위를 차지하는 ‘모두의 유심, 원칩’을 5월 1일부터 모바일 앱에서도 판매한다.고객들은 이제 이마트24 매장은 물론 앱에서도 예약픽업를 통해 ‘모두의 유심, 원칩’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이마트24는 편의점에서 유심을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고객 접근성을 확대하기 위해 앱 예약픽업을 시작한다. -
- ▲ ⓒ쿠팡
◇ 쿠팡, 스포츠∙레저용품 1만여개 60%대 할인쿠팡은 인기 스포츠∙레저 용품을 최대 60%대 할인하는 ‘레저대란’ 기획전을 내달 11일까지 진행한다.대표 브랜드는 이번 행사에 처음 참여한 ‘보이스캐디’다. 시계형 골프 거리측정기 제품 T-시리즈로 유명하다. 쿠팡에선 ‘T11 PRO’ 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이외에도 잠스트∙제로투히어로∙빅터∙크레모아 등 100여 곳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했다. 쿠팡이 이번 행사에서 할인하는 상품 수는 1만여개다. -
- ▲ ⓒGS25
◇ GS25 X 경동시장, 노포 감성 담은 '전국 시장 맛집' 간편식 출시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24일부터 ‘GS25 X 경동시장’ 협업 한식 간편식 시리즈 1차 제품 4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이번 시리즈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 중인 전통시장 방문 트렌드에 착안해, 오랜 세월 사랑받아온 한국식 식문화를 간편하면서도 세련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출시 제품은 총 4종으로, 흑돼지, 가브리살 등 기존과 차별화된 식재료와 특제 소스를 활용해 전통시장 한식의 맛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
- ▲ ⓒCU
◇ CU, 가정의 달 맞아 '아이CU' 실종 예방 신고센터 역할 강화CU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편의점의 아동 실종 및 학대 예방 신고 시스템인 ‘아이CU’의 기능을 강화한다.아이CU는 CU가 지난 2017년부터 경찰청과 손잡고 전국 18,500여 개 점포 네트워크를 활용해 길을 잃은 어린이(치매 환자, 지적장애인 등 포함)를 CU에서 안전하게 보호하고 경찰, 가족에게 인계해주는 실종 예방 신고 시스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