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AGE20’S 비타씨 스킨케어 톤업 베이스, 日 론칭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쾌변 출시 20주년, 배우 고준과 브랜드 필름 공개신세계까사 마테라소, 프리미엄 침대 신제품 2종 출시
  • ▲ ⓒ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 이랜드 후아유, 가을 데님 컬렉션 '블루 레거시' 공개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2025년 가을 데님 컬렉션 '블루 레거시'를 공개했다.

    컬렉션은 아메리칸 헤리티지에서 영감 받아 짙은 인디고 색감, 견고한 소재감, 시대를 초월한 실루엣으로 가을의 깊이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데님 오버롤 △데님 셔츠 △데님 블라우스 △데님 자켓 △데님 팬츠 △데님 티셔츠 등 다양한 데님 상품뿐만 아니라 함께 레이어드하기 좋은 △헨리넥 티셔츠 △린넨 셔츠 △후드 티셔츠 △버뮤다 카고 팬츠까지 폭넓게 구성됐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헨리코튼,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TD 캐주얼 브랜드 헨리코튼의 대표 컬렉션 ‘브리티시 스포팅 클럽(British Sporting Club, 이하 BSC)’라인이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Clove)’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자연 속에서 놀고, 뛰고, 휴식하는 순간에 주목해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아우터, 니트, 티셔츠, 팬츠 등 총 11종의 상품으로 구성되며, 남녀공용 상품 8종과 크롭 기장의 링거 티셔츠와 루즈핏의 롱슬리브 럭비 티셔츠가 포함된 여성 전용 상품 3종으로 구성됐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 르메르, '카를로스 페냐피엘' 전시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프랑스 브랜드 르메르가 오는 30일까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공예가 ‘카를로스 페냐피엘(Carlos Peñafiel)’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 속 카를로스 페냐피엘의 독보적인 작품들은 일상적 물건의 기능에 대한 탐구와 전통적인 공예술에 기반해 르메르의 세계를 투영한다. 르메르 컬렉션에서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낸 카를로스백, 에그백과 사람의 가슴, 조개껍데기, 캐스터네츠를 우화적인 형상으로 표현한 지갑을 만나볼 수 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비디비치, 블랙 퍼펙션 커버 핏 쿠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는 이달 세미 매트 제형의 ‘블랙 퍼펙션 커버 핏 쿠션(이하 블랙 쿠션)’을 출시했다.

    77% 스킨케어 성분의 세럼 베이스가 함유되어 있어 속건조 없이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며, 피부톤과 잡티, 모공까지 얇고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디비치 블랙 쿠션에는 흑진주로 불리는 블랙 펄의 깊은 광채와 실크의 부드러움이 결합된 ‘블랙 프로틴 콤플렉스™(Black Protein Complex™)’가 함유됐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AGE20’S 비타씨 스킨케어 톤업 베이스, 日 론칭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촉촉하고 생기 있는 스킨케어는 물론 핑크빛 톤으로 피부를 균일하게 정돈해 주는 ‘비타씨 스킨케어 톤업 베이스’(VITA C SKINCARE TONE-UP BASE)를 일본 시장에 선보였다.

    AGE20’S 비타씨 스킨케어 톤업 베이스는 발효 복숭아와 3종 비타민C 성분을 함유해 민낯으로부터 밝아지는 스킨케어링 톤업 베이스이다.

    AGE20’S 비타씨 스킨케어 톤업 베이스는 비타민C, 펩타 비타민C, 히알루론산비타민C 등 3가지 비타민C 성분과 함께 복숭아 세라마이드 성분을 복합 처방해 피부 장벽 강화는 물론 피부에 수분감과 화사함을 제공한다.

  • ▲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 인스파이어, 폐린넨 재자원화 ‘인스파이어 플레이 그린 캠페인’ 실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9월 자원순환의 달을 맞아 ‘인스파이어 플레이 그린 캠페인’을 실시했다.

    인스파이어는 약 500kg의 폐린넨을 세진플러스의 특허 받은 업사이클링 기술을 활용해 재생섬유 패널로 재자원화하고, 이를 친환경 업사이클링 벤치로 재탄생시켰다. 이번 업사이클링 프로젝트를 통해 소나무 32그루를 심는 것과 동일한 탄소 저감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추산된다.

    또 프로젝트의 결과물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고 자원순환의 가치를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인천지역의 창영초등학교, 도담초등학교, 연일특수학교 세 곳에 총 10개의 업사이클링 벤치를 기증했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추석 황금연휴 단거리 인기 여행지 TOP3 공개

    모두투어가 추석 황금연휴 기간, 단거리 인기 여행지 TOP3를 발표했다.

    현재 예약이 가능한 단거리 인기 여행지 TOP3는 '오사카, 황산, 세부'다.

    '추석특선 오사카 온천 5일' 상품은 나라, 교토, 고베, 오사카 등 간사이 주요 도시를 빠짐없이 둘러보는 알찬 일정으로 구성됐다. 오사카 최대 온천 테마파크인 소라니와 온천과 오사카성, 나라 사슴공원, 금각사, 신사이바시스지, 지진 메모리얼 파크 등의 핵심 관광지를 방문하며, 도톤보리 리버크루즈, 덴포잔 대관람차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특전이 포함돼있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민, ‘우리동네 배민 레시피’ 2차 상품 출시

    우아한형제들이 카페 소상공인을 위한 음료 원재료인 ‘우리동네 배민 레시피’의 신규 상품을 출시한다.

    배민 레시피는 배민과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 동반성장위원회, 셀플러스가 함께하는 상생 프로젝트다. 지난 7월에는 첫번째 라인업으로 음료 제조 시 사용하는 파우더 제품 7종을 선보였으며, 이번에는 ▲제주 우도 땅콩 파우더 ▲의령 초당 옥수수 파우더 등 총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배민상회에서는 오는11월30일까지 배민 레시피 상품 9종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쾌변 출시 20주년, 배우 고준과 브랜드 필름 공개

    롯데웰푸드는 파스퇴르 쾌변 출시 20주년 및 쾌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배우 고준과 함께한 브랜드 필름을 공개한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출시 20주년을 맞이해 국내 대표 장 건강 발효유인 파스퇴르 쾌변 브랜드의 인지도 및 호감도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통상적인 정보성 광고 형식에서 벗어난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20년째 대장을 변호하다’, ‘더 강력하게 쳐들어간다’ 등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독서 플랫폼 ‘윌라’ 협업 프로모션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국내 오디오북 소비자 만족도 1위를 기록한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와 협업해 ‘사운드 웰니스' 여행을 위한 프로모션을 오는 8일부터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따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방문객 누구나 윌라의 오디오북을 체험할 수 있도록 호텔 신관 및 본관 1층 로비에 ‘전용 배너’를 비치한다. 배너의 QR코드를 스캔하면 힐링, 산책, 명작동화 등을 주제로 엄선한 오디오북 플레이리스트를 청취할 수 있다. 

    또한, 전 투숙객에게 윌라 오디오북 체험 QR코드가 포함된 리플렛을 제공한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프리미엄 침대 신제품 2종 출시

    ㈜신세계까사의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가 럭셔리 매트리스 컬렉션 ‘마테라소 헤리티지’와 어우러지는 침대 프레임 2종을 출시, 침실 전체를 아우르는 럭셔리 수면 솔루션을 제안한다.

    첫 번째 신제품 ‘아스터(ASTER)’는 135cm 높이의 웅장한 헤드보드와 80cm 높이의 풋보드가 클래식 캐노피 침대를 연상시키며, 소재는 깊이 있는 월넛 무늬목을 적용해 중후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모던한 패브릭 침대 ‘그라나다’도 선보인다. 남부 스페인 그라나다의 여유로운 석양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은은한 베이지톤 패브릭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침실 분위기를 구현했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홈앤쇼핑,‘고객 취향저격 여행 페스타’개최

    홈앤쇼핑이 고객 선호도 조사를 반영한 특별 기획전 ‘취향저격 여행 페스타’ 를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

    ▲호주/뉴질랜드 ▲일본 ▲유럽 ▲베트남 ▲미서부 지역 등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홈페이지의 편성표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경품 이벤트로 고객에게 주는 즐거움이 더욱 커진다.

    특집방송 기간 동안 방송중 상담예약 고객 대상으로 방송마다 최대 200만원 현금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행사기간 중 총 80명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여행용 캐리어 2종 세트가 증정된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이마트24, 삼각김밥 ‘1+1 타임세일’ 행사 진행

    이마트24가 점포에서 오전 8시에서 오후 5시 사이 동일한 가격의 삼각김밥 2개를 모바일 또는 실물 티머니카드로 결제 시 1+1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는 개학 시즌을 맞아 편의점 주 고객층이 초.중.고 학생인 점을 고려했으며, 특히 등/하교 시간이 타임세일에 포함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

    최근 먹거리 소비가 9년만에 최저를 기록하는 등 고물가가 계속되고 있어 이마트24는 학생들뿐 아니라 직장인 등 일반 고객도 타임세일 행사에 적극 참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K매운맛 국민소스 ‘맛다시’, ‘불닭’ 넣은 간편식 선봬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국민 소스를 활용한 간편식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커진맛다시참치마요삼각김밥’은 추억의 고추나라 맛다시 소스로 양념한 밥에 김가루를 넣어 감칠맛을 극대화했으며 단무지와참치마요 토핑을 듬뿍 넣어 식감도 살렸다.

    ‘불닭토스트’는 달콤한 프렌치토스트에 매콤한 불닭 소스를 메인으로 구성했다. ‘불닭양념닭강정’은 불닭 소스와 특제 양념 소스를 황금비율로 배합하여 중독성 있게 맵지만, 달콤한 맛도 함께 구현했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홈플러스, 심플러스 ‘집밥 쟁여템’ 간편식 10종 출시

    홈플러스가 냉동 치킨, 돈까스 등 심플러스 ‘집밥 쟁여템’ 간편식 10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간단한 조리를 선호하는 ‘간편족’들을 공략한다.

    먼저 가장 인기가 많은 치킨 상품은 4종을 출시한다. ‘심플러스 치킨너겟(1kg, 7990원), ‘심플러스 팝콘치킨(1kg, 6990원)’, ‘심플러스 치킨까스(800g, 8990원)’는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했으며, 밥 반찬 간식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심플러스 정통깐풍기(500g, 6990원)’은 국내산 통 닭가슴살을 사용해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우며, 소스가 동봉돼 있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볶음밥도 2종 선보인다. ‘심플러스 계란볶음밥(1kg, 7990원)'은 계란 스크램블과 다양한 야채가 들어가 있어 다채로운 식감을 자랑하며, ‘심플러스 베이컨김치볶음밥(1kg, 7990원)’은 김치와 베이컨을 넣어 매콤하고 짭조름한 맛이 일품이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초대형 미디어 아트 ‘폴앤바니와 함께하는 쇼핑 테마 파크’ 공개

    신세계면세점이 명동점 외벽의 초대형 미디어 전광판 ‘신세계스퀘어’를 통해 새로운 미디어 아트 영상 ‘쇼핑 테마 파크(Shopping Theme Park)’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신세계면세점의 자체 캐릭터 ‘폴앤바니(Paul+bani)’가 선물상자 속 세계를 여행하며 패션, 뷰티, K-스타일 등 신세계면세점 공간을 탐험하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영상 후반부에는 실제 명동점 매장 공간과 연결되며, 고객이 현실에서 경험할 수 있는 쇼핑 여정을 자연스럽게 안내한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
    ▲ ⓒ코오롱인더스트리
    헨리코튼,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TD 캐주얼 브랜드 헨리코튼의 대표 컬렉션 ‘브리티시 스포팅 클럽’라인이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아우터, 니트, 티셔츠, 팬츠 등 총 11종의 상품으로 구성되며, 남녀공용 상품 8종과 크롭 기장의 링거 티셔츠와 루즈핏의 롱슬리브 럭비 티셔츠가 포함된 여성 전용 상품 3종으로 구성돼 여성 고객의 선택 폭을 더욱 넓힌 것이 특징이다.

    레이어드해 입기 좋은 아가일 니트 베스트, 두툼한 니트 소재로 보온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코위찬 가디건, 경량 나일론 소재에 안감을 더해 가볍지만 따뜻하게 착용 가능한 윈드스토퍼 풀오버 셔츠, 그리고 자수 포인트가 적용된 후디 스웨트셔츠 와 팬츠 셋업이 있다.

  • ▲ ⓒLF
    ▲ ⓒLF
    LF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가을 맞아 스킨•바디케어 라인 강화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뷰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가 본격적인 가을을 앞두고 스킨 및 바디케어 제품군을 확대한다.

    먼저, 건강한 피부 관리의 첫 단계로 토너 신제품 ’오 이오니제 렉티피에’를 선보인다. ’오 이오니제 렉티피에’에 100% 천연 성분의 히알루론산 파우더 ’아시드 이아루로니크’를 혼합하면 보습 효과가 한층 강화된다.

    바디 케어 신제품도 출시된다. 불리의 대표 퍼퓸 바디 워시 ‘윌 드 사봉 바디 워시’는 기존 클래식 라인 5가지 향에, 가장 사랑받은 클래식 라인 3가지 향과 프랑스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레 쟈뎅 프랑세’ 라인의 2가지 향을 더해 총 10가지 향으로 확대된다.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블랙야크 키즈, 2025 가을 화보 공개

    블랙야크 키즈가 2025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가을 시즌을 맞아 블랙야크 키즈는 ‘숨겨진 보물(Hidden Treasure)’이라는 키 메시지 아래 도시 어딘가에 숨겨진 자연을 아이들만의 비밀 아지트로 개척한다는 스토리를 화보에 담았다.  

    먼저, 이번 시즌 메인 아이템 중 하나인 ‘ABC경량바람막이자켓’은 변덕스러운 가을 날씨에 대비하기 좋은 제품이다. 활용도 높은 셋업 2종도 있다. ‘클리프럭비우븐세트’는 맨투맨과 조거팬츠 구성으로, 상하의를 원톤으로 통일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더욱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오버핏 디자인의 ‘원더우븐맨투맨’은 소매와 허리 밑단에 밴드를 적용해 안정감 있게 형태를 잡아준다. ‘원더우븐조거팬츠’는 양쪽 아웃포켓 디자인으로, 왼쪽 포켓에는 집업 디테일을 더해 스타일을 더할 뿐 아니라 간단한 물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 ▲ ⓒ피죤
    ▲ ⓒ피죤
    피죤, ‘2026 S/S 서울패션위크’서 팝업스토어 오픈

    피죤이 2026 S/S 서울패션위크가 진행되는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7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프레시 런드리 샵(Fresh Laundry Shop)’을 컨셉으로 구성된 팝업 부스에서는 ▲핑크로즈 ▲옐로미모사 ▲블루비앙카 등 피죤의 향기를 담은 고농축피죤, 스프레이피죤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퍼스널 향기 테스트, 룰렛 이벤트, 포토존 SNS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퍼스널 향기 테스트는 간단한 설문조사를 통해 진행되며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피죤 제품과 향을 알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스프레이피죤 제품을 증정한다.
  • ▲ ⓒ삼성물산
    ▲ ⓒ삼성물산
    르메르, ‘카를로스 페냐피엘’ 전시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프랑스 브랜드 르메르(LEMAIRE)가 오는 30일까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공예가 ‘카를로스 페냐피엘(Carlos Peñafiel)’ 전시를 진행한디.

    이번 전시 속 카를로스 페냐피엘의 독보적인 작품들은 일상적 물건의 기능에 대한 탐구와 전통적인 공예술에 기반해 르메르의 세계를 투영한다.

    르메르 컬렉션에서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낸 카를로스백, 에그백과 사람의 가슴, 조개껍데기, 캐스터네츠를 우화적인 형상으로 표현한 지갑을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의 다양한 작품들과 작가의 소장품이 함께 공개되며, 그의 예술 세계와 궤적에 관한 단행본도 소개된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블랙 퍼펙션 커버 핏 쿠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이달 세미 매트 제형의 ‘블랙 퍼펙션 커버 핏 쿠션(이하 블랙 쿠션)’을 출시했다.

    77% 스킨케어 성분의 세럼 베이스가 함유되어 있어 속건조 없이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며, 피부톤과 잡티, 모공까지 얇고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3g에 4만6000원대며,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본품과 리필로 구성된 단독 기획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 ⓒCU
    ▲ ⓒCU
    CU, 광복 80주년 캠페인 수익금 독립운동가 후손에 기부

    CU가 지난 8월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태극기 도시락 캠페인’의 수익금을 구철성 독립운동가 후손에 전달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태극기 도시락은 총 50만 개가 판매됐으며,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는 고객들이 남긴 응원 및 감사 메시지 1600여 건이 올라오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CU는 지난 3일 카자흐스탄의 심켄트 지역에서 구철성 선생의 증손자 강드미트리 씨 등 후손 가족에게 기부금을 전달했다. 기부금은 이들의 주거 환경 개선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 ▲ ⓒGS25
    ▲ ⓒGS25
    GS25, 스낵키피케이션에 ‘속 보이는’ 삼각김밥 선봬

    편의점 GS25가 속재료를 밖으로 꺼내 토핑처럼 전면에 배치한 ‘통토핑 삼각김밥’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 시리즈의 첫 번째 상품은 지난 2일 출시된 ‘스팸참치마요 통토핑 삼각김밥’이다. 주먹밥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참치마요와 스팸을 동시에 올려 극대화된 맛과 풍성한 토핑을 구성했다. (가격은 1500원)

    GS25는 이번 상품을 시작으로 9월 내 반숙간장, 계란전복, 문어주먹밥, 크랩게살볶음밥, XO새우볶음밥 등 차별화된 토핑 주먹밥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비쵸비 딸기’ 한정 출시

    오리온은 초콜릿을 통째로 넣은 샌드위치 비스킷 ‘비쵸비’의 새로운 맛 ‘비쵸비 딸기’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비쵸비 딸기는 코코아 파우더를 뿌린 카카오 비스킷 사이 딸기 크림에 진짜 딸기씨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딸기씨의 톡톡 터지는 식감과 함께 상큼달콤한 딸기 맛이 은은한 카카오 풍미와 어우러져, 비스킷에 실제 딸기를 넣어 먹는 듯한 맛을 느낄 수 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햇살담은 장조림 간장소스’ 출시

    대상 청정원이 물 없이 용도형 간장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장조림을 완성할 수 있는 신제품 ‘햇살담은 장조림 간장소스’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주재료와 함께 넣고 끓이기만 하면 손쉽게 장조림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햇살담은 양조간장에 다시마, 사과, 양파, 마늘, 생강을 넣어 풍미와 감칠맛을 살렸으며, 맛술을 넣어 고기나 달걀과 끓였을 때 생길 수 있는 잡내를 잡았다.

    400㎖와 800㎖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해 가족 구성원 수나 재료 양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800㎖ 기준으로 메추리알 100알, 달걀 20알, 소고기 1㎏ 분량의 요리가 가능하다.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i’ 리프 그린 사전 출시
     
    한국필립모리스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i’ 시리즈의 새로운 컬러 ‘리프 그린(Leaf Green)’을 사전 출시한다. 

    리프 그린은 가을철 자연의 생동감을 담은 색상으로, 계절의 변화 속에서도 감출 수 없는 초록빛 에너지를 표현한다. 최근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그린 컬러’가 주목받는 가운데, 아이코스는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하며 소비자들의 감각적인 취향을 만족시킨다.

    가격은 아이코스 일루마 i 리프 그린 8만9000원, 아이코스 일루마 i 원 리프 그린 5만9000원이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아침에주스 유기농 레몬자몽즙‘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레몬과 자몽이 만나 더욱 건강해진 신제품 ‘아침에주스 유기농 레몬자몽즙’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물을 한 방울도 넣지 않고 과일의 껍질부터 씨까지 통째로 착즙한 과채주스다. 농축하지 않은 과즙을 그대로 착즙해 살균, 포장한 NFC(Not From Concentrate)방식으로 생산해 과일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농약, 화학비료 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유기농 과일만을 사용했고, 레몬과 자몽을 6대 4의 비율로 배합해 최적의 맛을 구현했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초코에몽 Mini 무가당’ 출시

    남양유업이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초코에몽 Mini 무가당’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원유에서 유래된 당 외에 설탕을 넣지 않아 당류 5g과 칼로리 65㎉로 부담을 낮췄다. 동시에 120㎖ 소용량 패키지를 적용해 아이가 직접 손에 쥐고 마시기 쉽고, 성인도 간식처럼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