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말까지 진행 … 첫 결제 시 최대 5만원 즉시 할인
  • ▲ ⓒ카카오페이
    ▲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가 국내 결제사 최초로 글로벌 숙박 공유 플랫폼 에어비앤비와 함께 전 세계 숙소 예약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즉시 받을 수 있는 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용자들을 위해 9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된다.

    에어비앤비에서 처음 숙소를 예약하는 사용자가 카카오페이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 요금의 10%(최대 5만원)를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적용된 숙소의 숙박 개시 가능 기한은 11월 30일까지다.

    카카오페이는 여행을 준비 중인 사용자들에게 적절한 시점에 꼭 필요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에 카카오페이의 데이터 기반 마케팅 역량을 접목했다.

    카카오페이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항공 및 여행 관련 업종의 결제 이력은 있으나 아직 에어비앤비 이용 경험이 없는 잠재 고객을 정교하게 찾아내 맞춤형 혜택을 안내할 계획이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국내 결제사 최초로 에어비앤비와 의미 있는 협력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데이터 기반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사용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순간에 혜택을 제공하고, 즐거운 여행 경험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