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광고형 스탠다드, 웨이브X티빙 더블 광고형 스탠다드 출시광고 시청하는 대신 큰 폭의 할인 요금으로 서비스 제공차주 광고주 초청 '웨이브X티빙 통합 광고 플랫폼 설명회’ 공동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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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웨이브
토종 OTT 웨이브가 티빙에 이어 광고형 요금제를 출시한다.웨이브는 광고를 시청하는 대신 큰 폭의 할인 요금으로 제공하는 새로운 요금제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웨이브는 오는 10월 1일 부터 ‘웨이브 광고형 스탠다드’, ‘웨이브X티빙 더블 광고형 스탠다드’ 등 2종의 광고형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웨이브 광고형 스탠다드’는 기존 ‘웨이브 스탠다드'와 동일하게 풀HD 화질에 2인 동시 시청을 지원하며, 드라마, 예능, 영화, 오리지널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티빙과 협력해 ‘더블 광고형 스탠다드’ 상품도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광고형 요금제를 결합한 이 상품에 가입하면 웨이브X티빙 두 서비스 모두 즐길 수 있다.‘나 혼자 산다’, ‘유퀴즈’, ‘나는 솔로’ 등 인기 방송 예능 프로그램부터 ‘은수 좋은 날’, ‘신사장 프로젝트’, ‘단죄’ 등 최신 드라마, 그리고 ‘피의게임’, ‘환승연애’ 등 웨이브와 티빙이 보유한 독점 오리지널 콘텐츠까지 폭 넓게 즐길 수 있다.한편, 웨이브는 티빙과 함께 새 상품 출시를 맞아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 광고주 초청 ‘웨이브X티빙 통합 광고 플랫폼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웨이브X티빙 신규 광고상품을 소개하고, OTT 플랫폼을 통한 효율적인 브랜드 확산 전략을 제안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