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와 컬래버 … 헌트릭스 등 캐릭터·스토리 몰입 경험영상, OST와 함께 캐릭터존·미션형 게임·인터랙티브 포토존라면, 김밥 등 K-분식 및 한정판 컬래버 굿즈 다양
  • ▲ '케이팝 데몬 헌터스' 테마존ⓒ에버랜드
    ▲ '케이팝 데몬 헌터스' 테마존ⓒ에버랜드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가 전세계적으로 K-컬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 테마존을 오는 26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테마존은 에버랜드 축제콘텐츠존 일대에 조성된다. 한옥 스타일의 테마존 정문에 들어서면 대형 LED 스크린에서 작품 속 주요 영상과 '골든', '소다팝' 등 인기 OST가 흘러나와 흥겨운 축제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작품 속 주요 장면은 물론 캐릭터별 일러스트와 등신대, 그리고 호랑이 캐릭터 '더피' 대형 아트 조형물(ABR)까지 테마존 전체가 거대한 포토스팟 형태로 꾸며져 있어 곳곳에서 이색적인 사진을 남길 수 있다.

    '헌트릭스', '사자 보이즈' 등 캐릭터별 스토리를 미션형 게임과 인터랙티브 포토존 등을 통해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도 다채롭게 마련된다.

    먼저 '헌트릭스' 체험존에서는 '루미', '미라', '조이'가 비행기에서 악령을 퇴치하는 장면을 재현한 비행기 슈팅 게임과 혼문 밖으로 빠져나오려는 악령을 망치로 퇴치하는 두더지 게임에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다.

    작품 속 하이라이트 장면인 아이돌 어워즈 무대를 구현한 '골든 퍼포먼스 포토존'에서는 금빛 링을 배경으로 '루미'처럼 눈부신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사자 보이즈' 체험존에서는 '소다팝' OST를 들으며 가사를 순서에 맞게 빠르게 맞춰보거나 정해진 시간 내에 공을 굴려 넣는 영혼 바치기 게임에 도전해볼 수 있고, '유어 아이돌 퍼포먼스 포토존'에서 일렁이는 '귀마'의 불꽃 앞에서 '사자 보이즈' 멤버가 된 듯한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세계관을 맛있고 멋있게 경험할 수 있는 먹거리와 굿즈 등도 다채롭다.

    축제콘텐츠존 인근 스낵버스터 레스토랑은 연말까지 '사자 보이즈의 단골 분식집' 컨셉으로 변신하는데, 작품 속 '헌트릭스' 멤버들의 먹방으로 화제가 됐던 라면, 김밥 등 K-분식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헌트릭스' 세트, '사자 보이즈' 세트, '소다팝' 에이드 등 스토리상 라이벌 관계인 두 그룹의 개성과 컨셉을 담은 특별 메뉴들이 출시돼 메뉴 선택에서도 팬심을 자극하는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헌트릭스'와 '사자 보이즈'가 팬들에게 선물하는 역조공 간식차 콘셉트로 꾸며진 푸드트럭도 마련돼 '헌트릭스 골든 글로우 에이드', '핫마요 핫도그' 등 재미있는 간식 메뉴를 맛볼 수 있다.

    굿즈샵에서는 키링, 마그넷, 쿠션 등 캐릭터별 기념품부터 '판다x더피' 코스튬 인형, '더피' 자수 갓 등 스페셜 상품까지 오직 에버랜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38종의 한정판 굿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