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시즌 한정 음료 매출 19% 증가가맹점주 아이디어 반영한 '꿀밤스무디'도 새롭게 출시"계절 트렌드 맞춘 다양한 음료 선보일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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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본코리아가 올해도 겨울 시즌 음료 신제품을 출시해 인기를 이어간다.29일 더본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10~12월까지 3개월간 겨울맞이 시즌 한정 음료(꿀밤라떼·고구마라떼·고구마스무디·뱅쇼)의 평균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19% 증가했다.매년 10월 출시하는 꿀밤라떼, 고구마라떼, 고구마스무디의 판매량은 약 22%, 겨울 대표 메뉴인 뱅쇼는 약 13% 올랐다.꿀밤과 고구마 음료 시리즈는 해마다 재출시 요청이 이어질 정도로 계절 메뉴로 자리잡았다.올해는 점주의 아이디어를 반영해 개발된 ‘꿀밤스무디’를 새롭게 출시했다. 고소한 밤 풍미에 달콤한 연유를 더한 부드러운 블렌디드 음료다.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계절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시즌 음료를 선보이며, 고객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과 계절의 즐거움을 지속해서 전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