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간 프리미엄 라면 바 콘셉트로 운영라면 조리로 인한 대기 시간 관리 위해 예약 후 입장전용 텀블러로 시식 … SNS 인증 이벤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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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양식품이 서울 성동구에서 삼양1963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삼양1963 출시를 기념해 열리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프리미엄 라면 바 콘셉트로 운영된다.

    삼양식품은 앞서 성수동에서 진행한 '김이 피어오르는 삼양1963 옥외광고 캠페인'에 이어 팝업스토어를 연달아 선보이며 주요 고객층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삼양1963 팝업스토어는 라면 조리로 인한 대기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네이버 사전 예약 또는 현장 예약 후 순차 입장 방식으로 운영된다.

    현장 예약 방문객은 방문 순서에 맞춰 입장하면 조리된 삼양1963이 담긴 전용 텀블러를 제공받는다. 이후 성수동 일대에서 자유롭게 시식한 뒤 팝업스토어를 재방문하면 세척된 전용 텀블러를 수령할 수 있다.

    또 시식을 마친 방문객을 대상으로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되며, 참여 시 삼양1963 제품이 제공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다양한 콘텐츠를 폭넓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