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차, 전국 300여개 전시장 매일 '방역 소독'

    쌍용자동차가 전국 300여개 전시장에 매일 방역소독을 실시, 코로나19 안심구역으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찾을 수 있도록 했다고 12일 밝혔다. 전시차량 수시 소독은 물론 내방고객 차량에 대한 항균 연막소독 서비스를 실시하고, 손 소독제도 무상 증정한다.다양한 구매혜택을

    2020-03-12 옥승욱 기자
  • 르노삼성, 바디킷 등 XM3 전용 액세서리 출시

    르노삼성자동차는 크로스오버유틸리티차량(CUV) XM3 소비자를 위한 전용 액세서리를 12일 출시했다.이번에 내놓은 액세서리는 ‘바디킷’과 차량 뒷면에 부착하는 ‘리어스포일러’, ‘스포츠 페달’, 주차 시 차량 밖을 360도로 보는 ‘3차원(3D) 스카이 뷰 카메라’ 등

    2020-03-12 박상재 기자
  • 금호타이어, 창립 60주년 맞아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각국 홈페이지 통합해 편리성 강화"

    금호타이어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회사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쉽고 간편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새 홈페이지는 금호타이어의 법인, 지사가 있는 각 나라들의 홈페이지를 통합해 일관성 있게 개편 및 재편성함으로써 사용

    2020-03-12 이대준 기자
  • 제네시스 G90, 美 IIHS ‘최고 안전한 차’ 선정… 세단 라인업 모두 최고등급

    제네시스 브랜드가 G70·G80에 이어 G90까지 미국에서 최고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제네시스 브랜드는 미국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가 6일(현지시각) 발표한 충돌 평가에서 ‘톱 세이프티 픽 플러스(Top Safety Pick+)’에 G90가 선정됐다고 12일 밝혔

    2020-03-12 이대준 기자
  • 르노삼성, 해 넘긴 임금협상 끝낼까… 'XM3' 흥행 막바지 고비

    르노삼성 노사가 지난해부터 이어오고 있는 임금협상 타결 가능성에 청신호가 켜졌다. 코로나19로 인한 예상치 못한 위기상황과 XM3 인기몰이에 찬물을 끼얹지 말아야 한다는 공감대가 형성된 덕분이다.   르노삼성 노사는 12일 오후 2시에 ‘2019 임금

    2020-03-12 이대준 기자
  • 포스코그룹, 2020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시작

    포스코그룹이 11일부터 2020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모집하는 그룹사는 포스코, 포스코인터내셔널, 포스코건설, 포스코케미칼 등 4개사다.입사지원서는 ‘포스코 채용 홈페이지 (http://gorecruit.posco.net)’를 통해 접수할 수

    2020-03-11 옥승욱 기자
  • BMW 부활 조짐… '520i' 2월 베스트셀링카 등극

    BMW 코리아가 부활의 기지개를 켜고 있다. 선봉장은 브랜드 대표 모델 5시리즈다. 가솔린 520i는 지난 2월 베스트셀링카를 차지하며, 올 한해 BMW 코리아의 실적 개선을 예고했다. 11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BMW 520i는 지난 2월 691대

    2020-03-11 옥승욱 기자
  • 벤츠, 살균 소독 등 '고객 안심 프로그램’ 실시…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코로나19(우한폐렴) 확산에 따른 소비자 안전을 위해 ‘고객 안심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다음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 기간 3개월 연장과 차량 수거 및 배달, 살균 소독 등으로 구성돼 있다.벤츠

    2020-03-11 박상재 기자
  • BMW 코리아, 딜러사와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8억원 기부

    BMW그룹코리아는 코로나19(우한폐렴) 확산 방지를 위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8억원을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에 전달한 기부금은 그룹과 공식 딜러사 등이 마련한 것으로 코로나19 사태 극복에 쓰일 예정이다. 특히 의료진의 방호복 등 의료용품과 생필품,

    2020-03-11 박상재 기자
  • 캐딜락, 브랜드 체험관 ‘캐딜락 하우스 서울’ 새 단장

    캐딜락코리아는 브랜드 체험관 ‘캐딜락 하우스 서울’을 재단장해 지난 9일 문을 열었다고 11일 밝혔다.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복합 문화공간이다. 2017년 세워진 아시아 최초 체험관이다.이곳은 100년이 넘는 캐딜락의 디자인 변천사와 기술 등을

    2020-03-11 박상재 기자
  • '한국GM' 수입차 판매 첫 3위… 콜로라도 등 'OEM' 효과

    정부 지원을 받은 한국GM이 체질 변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국내 생산 차종을 줄이고 수입차 종류를 늘리는 ‘투 트랙’ 전략의 성과가 가시화되기 시작했다는 평가다.특히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트레일블레이저를 앞세워 수출 시장에 다시 시동을 걸었다. 지난해에는

    2020-03-11 박상재 기자
  • 현대차, 5년만에 풀체인지 '신형 아반떼' 티저 공개… “고정관념 깬 파격 디자인”

    현대자동차가 다음달 국내 출시 예정인 신형 아반떼의 맛보기(티저) 이미지를 11일 공개했다.신형 아반떼는 2015년 이후 5년 만에 완전 변경을 거쳤다. ‘미래를 담아낸 과감한 디자인’을 콘셉트로 차체 옆면 중간 부분에 수평으로 그은 선(캐릭터 라인)이 날카롭게 반영됐

    2020-03-11 박상재 기자
  • 제네시스 신형 G80, 해외서 디자인 호평 쏟아져

    현대자동차의 고급차 브랜드 제네시스가 공개한 신형 ‘G80’이 해외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10일 자동차 업계에 따르면 미국 자동차 전문지 모터트렌드는 신형 G80에 대해 “앞부터 뒷부분까지 매끈하게 이어지는 새로운 패스트백 디자인이 잘 어울린다”고 평가했다.벤츠

    2020-03-10 박상재 기자
  • 푸조, 공식 유튜브 채널 새 단장… “소비자 소통 강화”

    푸조가 공식 유튜브 채널인 ‘푸조코리아’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10일 밝혔다.회사 측은 “소비자 간 소통을 강화하고 메시지 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차원”이라고 설명했다.푸조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판매 대리점 소개와 인터뷰, 기능 조작 방법 등을 전할 예정이다.푸조

    2020-03-10 박상재 기자
  • 기아차, 60세 이상 신차 구매 돕는 ‘골든에이지 프로모션’ 운영

    기아자동차는 만 60세 이상 소비자의 신차 구매를 돕는 ‘골든에이지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혜택을 주는 차원에서 마련된 것이다.기아차는 3월 한 달간 경차 모닝과 레이, 준중형 세단 K3,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

    2020-03-10 박상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