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뉴스레터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칸라이언즈에서 선상 네트워킹으로 차별화"… 김도윤 크리테오 코리아 대표

    [프랑스 칸 = 유다정 기자] 세계 최대·최고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는 행사장 만큼이나 각 기업의 부스에서도 치열한 차별화 전략이 펼쳐진다. 크리테오(Criteo

    2025-06-27 유다정 기자
  • "일상적 브리프도 종합 예술로 만드는 필름의 힘"… 이슬기 제일기획 ECD

    "칸라이언즈의 가장 오래된 카테고리인 필름 라이언즈는 한 마디로 종합 예술입니다. 일상적인 브리프도 하나의 예술로 만드는 것, 그것이 바로 필름의 힘이죠."[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세계 최대·최고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

    2025-06-26 김수경 기자
  • "아이디어는 시작일 뿐, 진짜 답은 실행에 있다"… 문나리 이노션 CD

    "좋은 크리에이티비티를 찾는 과정에서 아이디어만 내고 거기서 멈추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아이디어는 그리 중요하지 않아요. 진짜 답은 실행에 있죠."[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세계 최대·최고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

    2025-06-25 김수경 기자
  • "부정을 이기는 긍정적 크리에이티브의 힘"… 박유진 CJ제일제당 글로벌 마케팅 리드

    "사람은 누구나 본능적으로 기쁨을 추구합니다. 부정을 이기는 긍정적 크리에이티비티의 엄청난 힘을 올해 칸라이언즈에서 확인할 수 있었죠."[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세계 최대·최고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2025-06-24 김수경 기자
  • "뛰어난 '육각형' 광고만이 칸에서 살아남는다"… 양수희 퍼블리시스그룹 코리아 CCO

    "단순히 크리에이티비티만 좋은 광고로는 칸라이언즈에서 경쟁할 수 없습니다. 그야말로 모든 면에서 뛰어난 광고만이 칸의 사자 트로피를 품을 수 있죠."[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양수희 퍼블리시스그룹 코리아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hief Creative Offic

    2025-06-23 김수경 기자
  • "세상에 없던 새로움, 더 크리에이티브해지고 싶은 욕심으로부터"… 김정아 이노션 CCO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합니다."[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2025 칸라이언즈(Cannes Lions)에서 엔터테인먼트 라이언즈(Entertainment Lions) 그랑프리를 수상한 이노션 김정아 부사장 겸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hief Creativ

    2025-06-21 김수경 기자
  • 제일기획 오수빈·박선미 프로, 금기 깬 크리에이티브로 칸을 사로잡다

    [프랑스 칸 = 유다정 기자] 금기를 유쾌하게 비틀고 크리에이티브의 한계를 넘은 두 한국 여성의 크리에이티비티가 칸에서 금빛 영예를 안았다.영라이언즈 컴피티션(이하 YLC) 디지털(Digital) 부문에 한국 대표로 출전한 제일기획의 박선미 카피라이터·오수빈 아트디렉터

    2025-06-21 유다정 기자
  • 이노션 '밤낚시' 필름 라이언즈 실버·제일기획 영라이언즈 골드 수상

    [프랑스 칸 = 유다정 기자]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 칸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2025는 마지막날인 20일(현지시간) 필름 라이언즈(Film Lions), 티타늄 라이언즈(Tit

    2025-06-21 유다정 기자
  • AI 시대, 크리에이티브 오너십을 지켜라!… 파울러스, 기술이 던진 문제를 기술로 해결하다

    "AI(인공지능)는 창작의 속도와 방향을 완전히 바꿔놓았습니다. 이제 누구나 AI를 사용해 디지털 이미지나 영상을 만들 수 있는 시대가 됐죠. 이런 때일수록 창작물을 보호하는 일은 더욱 중요해졌습니다."[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AI의 눈부신 발전은 창작의 속도를

    2025-06-21 김수경 기자
  • 삼성 뉴질랜드·브라질, 이노션 베를린… 2025 칸라이언즈 본상 수상

    [프랑스 칸 = 유다정 기자]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 칸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2025는 넷째날인 19일(현지시간) 브랜드 익스피리언스&액티베이션 라이언즈(Bra

    2025-06-20 유다정 기자
  • "브랜드가 칸을 바꿨다"… 테리 새비지 LIA 회장이 밝힌 크리에이티비티의 진화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매년 6월 프랑스 칸에서 열리는 국제 광고제였던 칸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를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이자 플랫폼으로 성장시키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

    2025-06-20 김수경 기자
  • '아이브'와 손 잡은 펩시, 제로 콜라 시장 점유율 0→46%로 끌어올린 전략은?

    [프랑스 칸 = 유다정 기자] 펩시코 코리아가 걸그룹 '아이브'와의 장기 파트너십 사례를 공개했다. 단순 광고가 아닌 팬 중심 콘텐츠 전략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을 동시에 끌어올린 펩시의 K-팝 마케팅이 칸에서도 주목받았다.19일(현지시간) 퍼블리시스그룹 산

    2025-06-20 유다정 기자
  • 제일기획 홍콩, 세이브더칠드런 캠페인으로 2025 칸라이언즈 미디어 브론즈 수상

    [프랑스 칸 = 은현주 기자]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 칸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2025는 셋째날인 18일(현지시간) 크리에이티브 B2B라이언즈(Creative B2B Lions)

    2025-06-19 은현주 기자
  • 스킵의 시대, '돈 주고 봐야하는' 현대차 광고는 어떻게 성공했을까?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우리는 매일 평균적으로 4000개에서 1만개의 광고에 노출된다. 누군가는 광고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이, 누군가는 최선을 다해 광고를 피하려고 한다. 광고를 보지 않기 위해 채널을 돌리고 '스킵(skip)' 버튼을 누르는 것은 물

    2025-06-19 김수경 기자
  • 이노션, 韓 역대 세번째 칸 그랑프리… 이용우 대표 "도전하는 기업문화가 결실 맺어"

    [프랑스 칸 = 김수경 기자] 현대자동차 계열 광고대행사 이노션이 현대차와 함께 한 '밤낚시(Night Fishing)' 캠페인으로 한국 역사상 세번째 칸라이언즈 그랑프리를 품에 안았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이노션은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 칸라이언즈(

    2025-06-18 김수경 기자
이전 16 17 18 19 20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돌
388화: 무리한 실드 못 봐주겠다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제일기획 오수빈·박선미 프로, 금기 깬 크리에이티브로 칸을 사로잡다

  • 06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9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10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