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뉴스레터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적은 예산으로 높은 효율, 이것이 디자인의 힘!"… 문나리 이노션 CD

    "국내 캠페인들은 예산이 넉넉하지 않은 경우가 많아요. 그런 현실에서 디자인은 적은 예산으로도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카테고리죠."브랜드브리프는 2025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디자인(Design) 부문 심사위원으로 활약

    2025-05-02 유다정 기자
  • "전통 미디어와 최신 기술의 예상치 못한 결합, 놀라운 영감 줘"… 제시 웡 제일기획 CD

    "전통 미디어와 최신 테크놀로지의 예상치 못한 결합은 놀라운 영감을 줬습니다. 특히, 사람의 마음을 울리는 작품들에 마음을 빼앗겼죠."브랜드브리프는 2025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오디오&라디오(Audio & Radio), 필름(Fi

    2025-05-01 김수경 기자
  • "PR, 다양한 채널을 하나의 생태계처럼 설계해야"… 마가렛 키 MSL APAC 대표

    "캠페인은 온드(Owned), 언드(Earned), 페이드(Paid), 쉐어드(Shared) 채널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하나의 생태계처럼 설계해야 합니다. 다양한 플랫폼과 기능을 넘나드는 커뮤니케이션은 훨씬 더 큰 의미와 모멘텀을 만들어냅니다."브랜드브리프는 2025 스

    2025-04-30 유다정 기자
  • 애플·유튜브·현대차 CMO 총출동에 세레나 윌리엄스까지… 2025 칸 라이언즈 무대 선다

    오는 6월 열리는 세계 최대·최고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 세레나 윌리엄스(Serena Williams), 존 추(Jon M Chu) 감독, 마틴 소렐 경(Sir M

    2025-04-30 유다정 기자
  • 서원대 김병희 교수, '광고 카피 빛내주는 AI' 출간

    서원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김병희 교수가 '광고 카피 빛내주는 AI'를 출간했다.29일 커뮤니케이션북스에 따르면 김병희 교수는 "지금 우리네 일상생활은 물론이거니와 광고산업계에도 놀라운 변화가 일어나고 있고 광고 카피라이팅 분야도 예외가 아니"라며 "이런 혼돈스런 상황에서

    2025-04-29 김수경 기자
  • "모든 공격에도 끝까지 살아남아야 그랑프리 품는다"… 이승재 아이디엇 대표

    "스파이크스 아시아 쇼트리스트에 오른 작품들을 두고 8인의 심사위원들이 그야말로 물어 뜯는 평가를 했습니다. 조금이라도 문제가 될 소지가 있는 부분을 다각도로 집중 공격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살아남은 작품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브랜드브리프는

    2025-04-29 김수경 기자
  • B2B 마케팅도 칸 라이언즈에서… 링크드인과 '라이언즈 B2B 서밋' 론칭

    세계 최대·최고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링크드인(LinkedIn)과 함께 B2B(기업간거래) 커뮤니티를 위한 '라이언즈 B2B 서밋(LIONS B2B Summit

    2025-04-28 김수경 기자
  • "이노베이션, 오늘이 아닌 미래의 싸움"… 강지현 서비스플랜코리아 대표

    "기술은 새로운 변화의 시작점… 5년, 10년 뒤에도 경쟁력 있는 기술인지가 포인트"브랜드브리프는 2025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크리에이티브 데이터(Creative Data)와 이노베이션(Innovation) 두 부문에서 심사위원장으로 활약한 강

    2025-04-28 유다정 기자
  • 위기의 광고·PR 산업, 대변혁 속 지속가능한 미래를 모색하다

    대한민국 대변혁의 시대. 광고와 PR 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산·관·학이 함께 노력하고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한국광고홍보학회, 한국광고PR실학회, 한국PR학회는 25일 광고문화회관 2층 그랜드볼룸에서 공동 세미나를 열고 업계 전

    2025-04-25 김수경, 유다정 기자
  • 레오버넷,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5 선정 '전략 및 효과 부문 올해의 에이전시' 3위

    레오 서울(레오버넷)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페스티벌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 2025에서 전략 및 효과 부문 올해의 에이전시(Strategy & Effectiveness Agency of the Year)

    2025-04-25 유다정 기자
  • 환경 발자국 줄이는 '이노션 서체' 나왔다… "잉크 사용량·픽셀 수 약 50% 절감"

    현대자동차그룹의 광고 계열사 이노션(Innocean)이 올해 지구의 날(매년 4월 22일)을 맞아 환경 발자국을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서체를 개발해 선보였다.25일 업계에 따르면 이노션 캐나다(Innocean Canada)는 이노션 글로벌 네트워크 전반에 거쳐 생성되는

    2025-04-25 김수경 기자
  • 이노션, '밤낚시'로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5 필름 그랑프리 영예

    이노션의 '밤낚시' 캠페인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페스티벌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 2025에서 필름(Film)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25일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5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이노션의

    2025-04-25 유다정 기자
  • 2024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1조4610억원… 제일기획·이노션 등 대기업 독식, '양극화' 심화

    2024년 대한민국 10대 광고회사의 취급액이 전년 대비 3% 성장한 21조4610억원을 기록한 가운데 제일기획과 이노션, HSAD 등 대기업 계열 인하우스 에이전시의 독식 현상이 더욱 심화된 반면 중소규모 대행사들은 매출 감소와 역성장을 겪는 등 광고시장 내 '부익부

    2025-04-24 김수경 기자
  • 댕댕이도 가족이니까… 로얄캐닌 "반려동물 입양시 유급 휴가를 드립니다"

    영국의 반려동물 식품 제조사 마스 펫케어(Mars Petcare)가 운영하는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Royal Canin)이 남미 최초로 반려동물 입양 유급 휴가 정책을 발표하고 신규 캠페인을 공개했다.23일 업계에 따르면 로얄캐닌의 'Petternity Leave(페

    2025-04-23 김수경 기자
  • 포스코가 나혼렙 '생명의 신수'를 만들었다?… '판타스틸' 시즌2, 이번엔 웹툰을 현실로

    "철의 판타지를 현실화 하겠습니까?"지난 2023년, 철강기업 포스코와 게임회사 넥슨의 이색 컬래버레이션으로 광고계에 파격을 안겼던 '판타스틸(FANTASTEEL)' 캠페인이 이번엔 인기 K-웹툰과 함께 시즌2로 돌아왔다. 포스코는 웹툰 속 무기를 실제로 제작하며, 판

    2025-04-22 김수경 기자
이전 21 22 23 24 25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돌
388화: 무리한 실드 못 봐주겠다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제일기획 오수빈·박선미 프로, 금기 깬 크리에이티브로 칸을 사로잡다

  • 06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9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10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