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뉴스레터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월마트·틱톡 뜨고 테슬라·스타벅스 지고…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 1위는?

    이변은 없었다. 애플(Apple)이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 1위에 올랐다.24일 세계적 권위의 브랜드 전문 평가기관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발표한 2025년 글로벌 500 리포트(2025 Global 500 report)에 따르면, 202

    2025-01-24 김수경 기자
  • 현대차 이어 기아도 슈퍼볼 광고서 빠진다… 전기차 시장 둔화에 올해는 '지프'만 참여

    세계 최대 광고판으로 불리는 미국프로풋볼(NFL) 챔피언 결정전 슈퍼볼(Super Bowl) 경기에서 현대자동차(Hyundai)에 이어 기아(Kia) 광고도 볼 수 없게 됐다. 지난해까지 3년 연속 슈퍼볼 광고에 참여하며 '슈퍼볼 단골' 브랜드로 꼽혔던 기아가 올해는

    2025-01-23 김수경 기자
  • 리워드 광고 유저 3000만 시대… "유지율과 수익화 함께 잡는다"

    보상을 제공하는 리워드 광고가 단순한 수익화 도구를 넘어 유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참여를 유도하는 중요한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 버즈빌은 지난 21일 2025 리워드 광고 트렌드 웨비나를 개최했다.버즈빌에 따르면 우리은행, 번개장터, 카카오페이,

    2025-01-23 유다정 기자
  • "월요병 때문에"… 슈퍼볼 광고에 오타 낸 쿠어스 라이트, 실수 아닌 전략?

    쿠어스 라이트(Coors Light)가 광고에 의도된 철자 실수를 저질렀다.2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맥주 브랜드 쿠어스 라이트는 오는 2월 9일 열리는 미국프로풋볼(NFL) 챔피언 결정전 슈퍼볼(Super Bowl) LIX(제 59회)를 앞두고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였

    2025-01-22 유다정 기자
  • 인쇄 광고는 죽었다?… 크래프트가 10주 동안 증명해 낸 달리기와 프린트의 힘

    대표적인 전통 매체 중 하나인 인쇄(Print) 광고만의 매력이 극대화 된 10주 간의 캠페인이 호평 받고 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스포츠웨어 브랜드 크래프트 스포츠웨어(Craft Sportswear)는 10주 동안 러닝을 뛴 한 여성 러너(runner)의

    2025-01-21 김수경 기자
  • [단독] 디노마드, 결국 기업회생 절차… 채권자 600여명 속수무책

    직원들의 급여와 협력업체 대금을 연체해 논란이 된 광고·마케팅 대행사 디노마드(DNMD)가 결국 기업회생 절차(법정관리)를 밟는다. 임금과 협력업체 대금 등을 갚을 수 없는 지급불능 상태에 빠지면서 파산을 피하기 위한 마지막 조치로 기업회생 절차를 택했지만, 당장 돈이

    2025-01-20 김수경 기자
  • 2025 칸 라이언즈 심사위원장 28인 발표… 이집트, 첫 심사위원장 배출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올해로 72회를 맞는 2025 칸 라이언즈의 심사위원장 명단을 17일 발표했다.칸 라이언즈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올해는 이

    2025-01-17 유다정 기자
  • "4050도 앱테크에 진심, 강점은 경제력"… 토스애즈와 손잡은 G마켓, 트래픽·매출 다 잡았다

    토스애즈가 G마켓의 프로모션 행사 '빅스마일데이'에서 자사 앱테크 기능을 조합해 이끌어 낸 성공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개했다.  토스애즈는 지난 16일 '앱테크 활용으로 프로모션 효과 200% 높이기' 웨비나를 열었다.빅스마일데이는 설과 추석, 그리고

    2025-01-17 유다정 기자
  • 6월, 프랑스 칸으로 가는 문 열렸다… 2025 칸 라이언즈 출품 접수 시작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제 72회 칸 라이언즈 어워드 출품작 접수를 시작했다.17일 칸 라이언즈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칸 라이언즈는 지난해에만 전

    2025-01-17 은현주 기자
  • 262조원 규모로 성장한 리테일 미디어 시장, 오프라인까지 넘본다

    리테일 미디어 성장의 주요 동력은 퍼스트 파티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가 구매 의도를 가진 순간에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러한 장점을 무기로 리테일 미디어가 파트너십을 넓히며 오프라인으로도 확장하고 있다.  16일 글로벌 커머스 미디어 기업 크

    2025-01-16 유다정 기자
  • 90년 역사 광고회사 '레오버넷', '레오'로 재탄생… 퍼블리시스 월드와이드와 합병

    글로벌 광고 지주회사 퍼블리시스 그룹(Publicis Groupe)이 산하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레오버넷(Leo Burnett)과 퍼블리시스 월드와이드(Publicis Worldwide)를 합병해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유닛 '레오(Leo)'를 선보인다. '레오'는 인간

    2025-01-16 김수경 기자
  • '디지털 시대의 광고·PR 용어 300' 출간… "급변하는 업계 현실 담아"

    미디어 환경이 급변함에 따라 광고의 개념과 범위 그리고 광고산업의 패러다임도 바뀌고 있는 상황에서, 최신 광고와 PR 트렌드를 반영한 용어집 2권이 동시에 출간됐다. '디지털 시대의 광고 용어 300'과 '디지털 시대의 PR 용어 300'이다.  15

    2025-01-15 유다정 기자
  •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맥도날드와 헬로키티가 50주년을 함께 기념하는 방법

    맥도날드(McDonald's)와 헬로키티(Hello Kitty)가 만나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컬래버레이션을 완성했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맥도날드는 홍콩 진출 50주년을 맞아, 올해 50주년을 맞은 산리오(Sanrio) 대표 캐릭터 헬로키티와 함께 특별한 5

    2025-01-15 김수경 기자
  • "운전면허 시험 떨어진 10대에게 무료 탑승권 드립니다"… 우버가 미래 고객을 잡는 방법

    글로벌 차량 공유 업체 우버(Uber)가 운전면허 시험에서 떨어진 10대들에게 우버 무료 탑승권을 제공한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우버는 지난 1월 9일부터 최근 운전면허 시험에 불합격한 청소년들에게 각각 최대 20달러(한화 약 3만원) 상한의 6회 무료 탑승

    2025-01-14 김수경 기자
  • 2025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 한국대표 선발대회, 심사위원 5인 공개

    전 세계 60개 국가에서 각 나라를 대표해 크리에이티비티를 겨루는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Young Lions Competition, YLC)에 출전할 한국대표를 선발하기 위한 5인의 심사위원단이 공개됐다.칸 라이언즈 코리아는 2025년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 한국대표 선

    2025-01-14 은현주 기자
이전 26 27 28 29 30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돌
388화: 무리한 실드 못 봐주겠다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제일기획 오수빈·박선미 프로, 금기 깬 크리에이티브로 칸을 사로잡다

  • 06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9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10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