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진심을 다해 싸울 수 있는, 가치있는 아이디어를 찾아라"… 마르코 벤투렐리 Leo 글로벌 CEO·CCO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진심으로 마음을 다하게 되는 아이디어를 찾는 것입니다. 실행하기까지 너무 어려워서 포기하고 싶은 수 백번의 순간이 오더라도, 진심을 다해 싸워보고 싶을 만큼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찾아내야만 합니다."[미국 라스베이거스 = 김수경 기자]&nbs

    2025-10-14 김수경 기자
  • AI 시대, 마케터의 브랜딩은?… 크래프톤·유튜브·메타·하나은행·LMNT 대표 크리에이터 총출동

    칸라이언즈서울 마케터스 아카데미(Marketer’s Academy)가 업계 리더들과 함께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과 기술 혁신 속에서 브랜드가 어떻게 글로벌로 도약할 수 있는지, 그 통찰을 공유했다.13일 칸라이언즈서울에 따르면 제2회 마케터스 아카데미가 지난 9월 26일

    2025-10-13 유다정 기자
  • "모든 것이 데이터인 시대, '정보'가 아닌 '영감'으로 활용하라"… 가브리엘 슈미트 그레이 글로벌 CCO

    "데이터는 이미 어디에나 존재하는 산소와도 같은 요소입니다. 그래서 데이터를 크리에이티브하게 활용하는 게 역설적으로 더 어려워졌죠. 무궁무진한 데이터 속에서 신선한 무언가를 발견해내는 힘이 그 어느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우리는 데이터를 '정보'가 아닌, '영감'의 도구

    2025-10-13 김수경 기자
  • "평범함도 위대하게 만드는 크리에이티브 전략, 임팩트로 증명하라"… 안드레아 디퀘즈 GUT 글로벌 CEO

    "크리에이티브 전략(Creative Strategy)'은 일상의 평범함도 위대한 크리에이티비티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카테고리입니다. 그 증거는, 그 캠페인이 이 세상을 변화시키는 영향력(impact)에 있죠." [미국 라스베이거스 = 김수경 기자] 모

    2025-10-10 김수경 기자
  • 현대차 '나무특파원', 2025 Lia서 '크리에이티브 인 PR' 부문 '그랜드 리아' 수상

    [미국 라스베이거스 = 김수경 기자] 세계 5대 광고제로 불리는 런던국제광고제(London International Awards, 이하 Lia)에서 대한민국이 최고상인 그랜드 리아(Grand Lia) 1개와 골드 2개, 실버 3개, 브론즈 3개 등 총 9개의 Lia 트

    2025-10-08 김수경 기자
  • "브랜드, 파편화 두려워말고 전략적으로 활용하라"… 이연주 메타 크리에이티브 스트래터지스트

    "브랜드는 이제 한 방의 메시지보다 수많은 순간의 누적을 통해 기억된다."메타 코리아는 최근 열린 칸라이언즈서울 마케터스 아카데미(Marketer’s Academy)에서 광고·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을 주제로 한 강연을 통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

    2025-10-07 유다정 기자
  • "B2B 마케팅도 결국은 '사람', 숨은 바이어도 설득시켜라"… 빅투아 드 마제리 다쏘시스템 부사장

    B2B 마케팅은 여러 이해관계자가 얽혀 있어 하나의 메시지로 모두를 설득하기 어렵다고들 한다. 특히 기술적이고 전문적인 내용이 일반 언어로 표현되기 힘든 것도 문제다. 반면 다쏘시스템은 '사람'에 집중하며 대중에게 다가가고자 한다. 브랜드 인지도 제고가 곧 비즈니스 성

    2025-10-07 유다정 기자
  • "AI 시대, Liaisons에서 아트디렉터가 나아가야 할 길 찾았죠"… 석정아 제일기획 프로

    [미국 라스베이거스 = 김수경 기자] 세계 5대 광고제로 불리는 런던국제광고제(London International Awards, 이하 Lia)가 운영하는 인재 육성 프로그램인 'Creative Liaisons(이하 Liaisons)'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렸다.

    2025-10-03 김수경 기자
  • "한국 소비자, 광고로 구매 결정… '커머스 미디어'로 승부봐야"… 쯔 웨이 로 크리테오 아태지역 총괄

    크리테오가 소비자가 어디에 있든 적시에 제품과 메시지를 연결하고, 데이터와 인공지능(AI)을 활용해 발견부터 구매까지 이어지는 여정을 정밀하게 지원하고 있다. 사람들이 실제로 쇼핑하고 결제하는 공간 자체가 광고판이 되는 커머스 미디어 시대. 이미 현재진행형임에도 업계인

    2025-10-02 유다정 기자
  • 故 이대봉 회장 1주기… 고향 합천에서 추모 행사 열려

    참빛그룹 창업주이자 서울예술학원(서울예고·예원학교) 이사장을 역임한 故 이대봉 회장의 1주기 추모 행사가 고인의 고향인 경남 합천에서 엄수됐다.1일 참빛그룹에 따르면 오늘 추모행사는 합천성당에서 이병우 주임신부 집전으로 열린 추모미사로 시작했다. 이어 합천군 대병면 선

    2025-10-01 유다정 기자
  • 황성필 CD·송재원 감독·차수연 리드, 광고 꿈나무들과 크리에이티브를 논하다

    칸라이언즈서울이 대학생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 프로그램 '영 크리에이티브 아카데미(Young Creative Academy)'이 현직 광고인의 열정과 끈기, 그리고 크리에이티비티에 대한 사랑을 미래 세대와 나누는 장으로 자리매김했다. 1일 칸라이언즈서울에 따르면

    2025-10-01 유다정 기자
  • 원 아시아 2025, 서울서 열려… '서울메이트(Seoulmates)'로 한국을 품다

    더 원 클럽 포 크리에이티비티(The One Club for Creativity, 이하 더 원 클럽)의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원 아시아(ONE Asia)가 올해 심사를 서울에서 진행한다.1일 더 원 클럽에 따르면 원 아시아는 매년 주요 거점 시장을 돌며 심사를 진행한다.

    2025-10-01 유다정 기자
  • 학폭의 비극, 용서와 나눔으로 남긴 유산… 故 이대봉 전 참빛그룹 회장 1주기

    "복수를 한다고 아들이 돌아오는 것도 아니다. 용서의 힘이 복수의 힘보다 크다"학교 폭력으로 아들을 잃은 비극을 끝내 용서로 돌려 세우고, 그 슬픔을 나눔으로 승화시킨 기업인. 참빛그룹 창업주 故 이대봉 회장이 별세한 지 1년, 고향 합천에서 그의 1주기를 기리는 자리

    2025-09-30 유다정 기자
  • "오직 크리에이티브만을 위한 축제, 순수한 본질이 LIA의 힘"… 테리 새비지 LIA 회장

    [미국 라스베이거스 = 김수경 기자] 올해로 40주년을 맞은 런던국제광고제(London International Awards, 이하 Lia)는 세계 5대 글로벌 광고제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Lia는 화려한 시상식 대신, '순수한 크리에이티비티를 지키는 라이브 심사'

    2025-09-30 김수경 기자
  • 칸 라이언즈 서울 30주년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투덜이 스머프가 되어보세요. 뭔가를 시작할 때 일단 '싫다'고 말하고 불평거리를 찾아보십시오."이성헌 돌고래유괴단 부대표가 26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진행된 '2025 칸 라이언즈 서울'에서 'AI시대, 인간 만 할 수 있는 일'을 주제로 한 강연에서 이

    2025-09-26 김진희 기자
이전 6 7 8 9 10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로동신문
392화: 우익신문 본다고 극우 되는 거 아니잖아요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6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09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

  • 10

    "기묘한 이야기 팬들만 주문 가능한 메뉴"… 버거킹의 기발한 '세계관'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