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white 로고
최신기사 정책 산업 부동산 IT·전자 금융 증권 유통 에너지·화학 제약·의료 오피니언

전체서비스

  • 뉴데일리  
    • TV
    • 칼럼
    • 경제
    • 정치
    • 사회
    • 글로벌
    • 북한
    • 미디어
    • 문화
    • 연예
    • 피플
    • 포토
  • 뉴데일리 경제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에너지 · 화학
    • 제약·의료
    • 오피니언
  • 뉴데일리 TV
  • 대구·경북
    • 전체
    • 경북
    • 대구
    • 포항
  • 충청·세종·강원
    • 전체
    • 대전
    • 세종
    • 충청
    • 충남
    • 충북
    • 강원
  • 시장경제신문
    • 경제산업
    • 소상공·금융
    • 소상공·시장
    • 창업·벤처
    • 마케팅
    • 오피니언
    • 기획 · 특집
    • 뷰티 · 패션
    • 포토 · 영상
    • 메콘TV
  • 브랜드브리프
    • Brand
    • Creativity
    • Media
    • SDGs·ESG
    • Cannes Lions
    • Spikes Asia
    • 칼럼
    • 인사·동정
    • 채용
  • 칸라이언즈
    • 칸 라이언즈
    • 칸 라이언즈x서울
    •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
    • 스파이크스 아시아
    • 한국 사무국
    • 뉴스
  • 뉴스레터
  • 회사소개
  • 광고 및 제휴
로고 logo-white

Copyright © Newdaily All rights reserved.

크리에이티비티

플라스틱으로 성형을?… 생수 브랜드 '리퀴드 데스' 파격 영상

100년 역사 '벤틀리'의 크리에이터 활용법… 제일 커넥트플러스, 칸 라이언즈서 전략 밝힌다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자동차 브랜드 벤틀리(Bentley)는 어떤 방식으로 젊은 고객들과 연결되고 있을까.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

"챗GPT와 달리(DALL-E)는 크리에이티비티의 적일까, 친구일까"… 오픈AI COO, 칸 라이언즈에

전세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AI(인공지능)는 과연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의 적일까, 친구일까.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

"넷플릭스·유튜브가 점령한 시대, 우리는 왜 책을 읽어야할까요?"… 스튜디오좋 남우리 CD

똑같은 문장일지라도 읽는 사람에 따라 완전히 다른 상상의 나래가 펼쳐지곤 한다. 영상이 절대 줄 수 없는 책의 본질적 가치를 담아낸 예스24(Yes24)의 브랜딩 캠페인이 사람들을 스마트폰과 TV 대신 책 앞으로 다

'인간 코트'를 두른 여우의 고백… "피부가 너무 부드러워서"

'인간 코트'를 두른 여우가 면도 크림 광고 속 모델로 등장해 신선한 반전을 선사했다.12일 업계에 따르면 뷰티·스킨케어 브랜드 이오스(EOS)는 사람의 피부가 얼마나 매끄러울 수 있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부드러운 털

[진짜 광끼] "광고회사에서 무슨일 하냐고요? 뉴진스의 하입보이요"… 대홍기획 차현지 AE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기발한 아이디어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로 브랜드에 새생명을 불어 넣고, 우리가 사는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바꿔가는 광고인들. 광고에 진심인 광고인들이 전하는 진짜 광고 이야기가

AI에게 '건강한 몸'을 그려달라 했더니 '몸짱'이?… 아식스, AI의 편견에 맞서다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 이하 AI)에게 운동하는 사람의 이미지를 보여달라는 명령을 내리자 선명한 복근과 각진 턱, 최소한의 지방을 지닌 탄탄한 근육질의 사람들이 결과값으로 나타났다. 과

사라져가는 '소수 언어', 디지털이 살렸다… 마이크로소프트, 새로운 서체 공개

글로벌 IT 기업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가 사라질 위기에 처한 소수 민족의 고유 언어와 문화를 지키기 위해 새로운 서체를 개발했다.3일 업계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는 지역 사회의 문화를 보존하기 위해 제품

영화감독 스파이크 리, 칸 라이언즈 최초의 '크리에이티브 메이커'로 선정

영화감독 스파이크 리(Splike Lee)가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최초의 '크리에이티브 메이

오형균 더워터멜론 ECD, 칸 라이언즈 2023 예선 심사위원으로 선정

오형균 더워터멜론(the.WATERMELON) ECD(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제작전문임원)가 칸 라이언즈 2023 예선 심사위원으로 선정됐다.27일 칸 라이언즈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오형균

칸 라이언즈 2023, 미래를 이끌어 갈 차세대 여성 인재 16인 선정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차세대 여성 리더 육성 프로그램인 'See It Be It'에 참여할

"동물이 수명 다 할 때까지 산다면"… 비건 브랜드 '낫코', 동물 AI 초상화 그리다

식용을 위해 도축 당하는 동물들이 만약 수명을 다 할 때까지 산다면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까. 인공지능(AI)이 그 답을 내놨다.20일 업계에 따르면 비건 식품 브랜드 낫코(NotCo)는 AI를 활용해 존엄성을 갖고

'삼성=제일기획, 현대차=이노션' 공식 깨져야 크리에이티브 생태계 구축

전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로 손꼽히는 애플(Apple)과 나이키(Nike)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매년 천문학적인 광고·마케팅 비용을 쏟아 부으며 독보적인 브랜드 세계관을 확립한 이들의 뒤엔 위대한 크리에이티비티

삼성전자, 특정 소리 차단 '우영우' 위한 앱 내놨다

삼성(Samsung)이 특정 소리에 공포를 느끼는 자폐스펙트럼장애(Autism Spectrum Disorder, 이하 ADS) 인구를 위한 스마트폰 앱을 선보였다.18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이 개발한 앱 'Unfear

"농부와 사랑에 빠지세요"… 계란값 폭등, 데이팅 앱으로 해결

전세계적으로 계란 가격이 폭등한 가운데, 한 식품 브랜드가 기발한 해결책을 내놨다. 바로, 농부와 사랑에 빠지라는 것.17일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식품 기업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가 운영하는 아침 간

<< 1 2 3 4 5 > >>
  • 회사소개
  • 오시는 길
  • 인재채용
  • 제휴안내
  • 회원약관
  • 저작권안내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청소년보호방침(책임자: 국승환)
  • 광고문의
  • 보도자료 : press@newdaily.co.kr
  • 기사제보
  • 제안마당


법인명: 뉴데일리(주) | 제호명: 뉴데일리 | 주소:(100-120)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5가 120 단암빌딩 3층 | 등록번호: 서울 아00115 | 등록일·발행일: 2005년 11월 9일 | 발행인: 이성복 · 편집인: 이진광

대표전화: 02-6919-7000 | 정치·사회 편집국: 02-6919-7002 | 경제 편집국: 02-6919-7003 | 광고국: 02-6919-7012 | 팩스: 02-702-2079
Copyright © New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