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white 로고
최신기사 정책 산업 부동산 IT·전자 금융 증권 유통 에너지·화학 제약·의료 오피니언 일반·이슈

전체서비스

  • 뉴데일리  
    • TV
    • 칼럼
    • 경제
    • 정치
    • 사회
    • 글로벌
    • 북한
    • 미디어
    • 문화
    • 연예
    • 피플
    • 포토
  • 뉴데일리 경제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에너지 · 화학
    • 제약·의료
    • 오피니언
    • 일반·이슈
  • 대구·경북
    • 전체
    • 경북
    • 대구
    • 포항
  • 충청·세종·강원
    • 전체
    • 대전
    • 세종
    • 충청
    • 충남
    • 충북
    • 강원
  • 호남·제주
    • 전체
    • 광주
    • 전남
    • 전북
    • 제주
  • 경기·인천
    • 전체
    • 경기남부
    • 경기북부
    • 경기경제
    • 인천
  • 시장경제신문
    • 경제산업
    • 소상공·금융
    • 소상공·시장
    • 창업·벤처
    • 마케팅
    • 오피니언
    • 기획 · 특집
    • 뷰티 · 패션
    • 포토 · 영상
    • 메콘TV
  • 브랜드브리프
    • Brand
    • Creativity
    • Media
    • SDGs·ESG
    • Cannes Lions
    • Spikes Asia
    • 칼럼
    • 인사·동정
    • 채용
  • 칸라이언즈
    • 칸 라이언즈
    • 칸 라이언즈x서울
    •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
    • 스파이크스 아시아
    • 한국 사무국
    • 뉴스
  • 뉴데일리 TV
  • 뉴스레터
  • 회사소개
  • 광고 및 제휴
로고 logo-white

Copyright © Newdaily All rights reserved.

크리에이티비티

[진짜 광끼] 韓 사상 두번째 칸 라이언즈 그랑프리 수상, 그 비결은?… 제일기획 황성필 CD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기발한 아이디어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로 브랜드에 새생명을 불어 넣고, 우리가 사는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바꿔가는 광고인들. 광고에 진심인 광고인들이 전하는 진짜 광고 이야기가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4, 싱가포르서 오프라인 축제 다시 연다… 3월 13-14일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페스티벌인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가 다시 오프라인 축제를 연다.스파이크스 아시아 조직위원회는 오는 2024년 3월 13일부터 14일까지

"AI로 재편하라"… SDGs포럼 X 칸 라이언즈 20일 개막

챗GPT와 DALL·E(달리)의 등장으로 AI(인공지능)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가운데 전 세계 산업의 미래가 AI와 함께 새롭게 재편되고 있다.뉴데일리는 칸 라이언즈와 함께 오는 9월 20일 포시즌스 호텔에서

석유로 뒤덮인 경기장의 충격적 모습… 그린피스 "화석연료 기업 광고 금지하라!"

오는 9월 8일 개막을 앞둔 2023 럭비 월드컵(Rugby World Cup)이 열리는 경기장이 까만 석유로 흘러 넘치는 충격적 영상이 공개됐다.1일 업계에 따르면 환경보호단체 그린피스 프랑스(Greenpeace

야생곰도 못 부순 명품 쿨러 '예티', 이번엔 전 세계 위협하는 '이것'과의 승부

야생 회색곰과 쿨러(cooler)의 대결을 담은 광고로 업계에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킨 아웃도어 브랜드 예티(Yeti)가 이번엔 전 세계를 위협하고 있는 쓰레기와의 대결에 나섰다. 예티는 브랜드의 핵심인 '강력함의 위

"50초 간의 완벽한 고요함"… 카프리썬, '키즈 노이즈 캔슬링 주스' 내놨다

글로벌 식품 기업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의 주스 브랜드 카프리썬(Capri Sun)이 세계 최초의 '키즈 노이즈 캔슬링(Kid-noise canceling)' 기술을 담은 특별한 제품을 선보였다.&n

"광고주 위한 광고 넘어 고객 경험·전략에 집중"… 차우 콕 켱 이노션 인도네시아 CCO

지난해 이노션(Innocean)에 합류한 차우 콕 켱(Chow Kok Keong) 이노션 인도네시아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hief Creativee Officer, CCO)가 올해 심사위원장으로 참여한 2023

'크리에이티비티'를 위한 '데이터', 구글은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

[부산 = 김수경 기자]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와 데이터(data)의 상관관계는 이미 수 많은 성공 캠페인에서 입증됐다. 크리에이티비티를 더욱 풍부하게 해주는 데이터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 우

[브랜드의 탄생] 버려지는 못난이 감귤, 제주 로컬 브랜드 '코코리'로 환생

브랜드 홍수의 시대. 매일 무수한 브랜드들이 새로 등장하고 조용히 사라지기도 합니다. 척박한 사업 환경과 무한경쟁 속에서 신생 브랜드가 단단히 뿌리 내리고 싹을 틔울 수 있는 원동력은 무엇일까요? '브랜드의 탄생'에

아우디 Q8 스포트백 이트론, 타보면 이런 느낌… AI, 시승감을 예술로 승화하다

독일의 자동차 제조사인 아우디(Audi)가 AI(인공지능)를 이용해 신형 차량의 시승감을 시각화한 감각적인 예술 작품을 공개했다.21일 업계에 따르면 아우디 캐나다(Audi Canada)는 중형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

거대 바비와 달리는 자크뮈스 핸드백… 초현실적 디지털 광고 'FOOH' 시대 열릴까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두바이 부르즈 할리파에 맞먹는 거대 바비(Barbie) 인형, 파리 시내를 쌩쌩 달리는 자크뮈스(Jacquemus) 대형 핸드백, 뉴욕 지하철에 등장한 메이블린(Maybelline) 대형

[브랜드의 탄생] 제주 명품 '한림수직' 되살린 로컬 콘텐츠의 힘… 재주상회 고선영 대표

브랜드 홍수의 시대. 매일 무수한 브랜드들이 새로 등장하고 조용히 사라지기도 합니다. 척박한 사업 환경과 무한경쟁 속에서 신생 브랜드가 단단히 뿌리 내리고 싹을 틔울 수 있는 원동력은 무엇일까요? '브랜드의 탄생'에

아이들은 칸 라이언즈 그랑프리 수상작을 어떻게 평가할까?… 제 1회 칸 컵스(Cannes Cubs)

세계 최고의 브랜드와 대행사들이 치열한 경합을 벌이는 크리에이티비티 축제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Grand

이대로 가다간 트위터 파랑새처럼 'X' 될 수도… WWF의 '멸종위기' 경고

트위터(Twitter)의 상징이었던 파랑새(Blue Bird)가 새로운 로고 'X'로 교체되면서 전세계 트위터리안들이 역사속으로 사라진 파랑새에 대한 애도를 표하는 가운데, 해당 이슈를 절묘하게 하이재킹(hijack

"우리 감자튀김이 최악?"… '맛 없다' 악평에 '감튀' 장례식 연 KFC

글로벌 패스트푸드 체인 KFC가 맛없는 감자튀김과의 작별을 고하기 위한 장례식을 연다.1일 업계에 따르면 KFC 캐나다(KFC Canada)는 새로운 감자튀김 출시를 앞두고 오래된 감자튀김을 위한 특별한 장례식을 마

<< 1 2 3 4 5 > >>
  • 회사소개
  • 오시는 길
  • 인재채용
  • 제휴안내
  • 회원약관
  • 저작권안내
  •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청소년보호방침(책임자: 국승환)
  • 광고문의
  • 보도자료 : press@newdaily.co.kr
  • 기사제보
  • 제안마당


법인명: 뉴데일리(주) | 제호명: 뉴데일리 | 주소:(100-120)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5가 120 단암빌딩 3층 | 등록번호: 서울 아00115 | 등록일·발행일: 2005년 11월 9일 | 발행인: 이성복 · 편집인: 이진광

대표전화: 02-6919-7000 | 정치·사회 편집국: 02-6919-7002 | 경제 편집국: 02-6919-7003 | 광고국: 02-6919-7012 | 팩스: 02-702-2079
Copyright © New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