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 몽골에서 15년째 ‘카스 희망의 숲’ 조성

    오비맥주의 대표 환경 캠페인 ‘카스 희망의 숲’ 조림사업이 15주년을 맞았다.오비맥주는 24일 몽골 에르덴 지역에 위치한 ‘카스 희망의 숲’ 일대에서 조림사업 15주년 기념식을 열고 국제 환경단체 푸른아시아와 함께 나무심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날 기념

    2024-07-25 강필성 기자
  • 요기패스X,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패밀리 멤버도 배달비 무료

    배달앱 요기요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패밀리 멤버까지 ‘요기패스X’ 할인 혜택을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지난 6월 26일 첫선을 보인 ‘요기패스X with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25일 오후 2시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패밀리 멤버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2024-07-25 강필성 기자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상반기 발포주 시장 1위… 패키지 리뉴얼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가 올해 상반기 발포주 시장 압도적 1위를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필라이트는 상반기에만 약 1억2000만캔이 실판매됐다. 2위 브랜드와 3.3배 이상의 판매 격차를 낸 것으로 집계됐다.필라이트는 발포주 구

    2024-07-25 강필성 기자
  • [티메프 파문 확산]

    요기요 "티몬발 상품권 중단은 판매 대행사 독단… 소비자 피해 회복 노력"

    티몬과 위메프의 정산 지연 사태로 인해 기존 판매된 상품권의 사용도 일제히 중단됐다. 소비자 피해가 확산되자 요기요는 입장문을 내고 해결책 마련을 촉구했다.24일 요기요는 입장문을 통해 판매된 상품권의 사용 중단 사건에 대해 설명했다.요기요에 따르면 문제가 발생한 상품

    2024-07-24 조현우 기자
  • 농협유통, 추석 선물 세트 사전 예약… 최대 700만원 상품권 지급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농협하나로유통이 2024년 갑진년 추석 선무렛트 사전 예약 행사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전국 64개 하나로마트에서 7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35일간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 행사에서는 총 343품목을 선보인

    2024-07-24 조현우 기자
  • '봉쥬르 파리!' 농심, 프랑스 까르푸서 '신라면 팝업 스토어' 전개

    농심이 프랑스 현지 까르푸 매장에서 신라면을 테마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농심 팝업스토어는 프랑스 파리 에펠탑 등 주요 거점에 위치한 까르푸 5개 매장에서 7월 29일부터 8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농심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근 K컬처 영향

    2024-07-24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스타벅스, 세븐일레븐, 이마트24 外

    ◇ 오뚜기, 포케올데이 협업 메뉴 출시오뚜기가 하와이안 포케샐러드 브랜드 ‘포케올데이’와 협업을 통해 오뚜기 제품을 활용한 포케 메뉴를 선보인다.8월 31일까지 포케올데이 전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협업은 오뚜기의 ‘가벼운 참치’와 ‘칰햄’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

    2024-07-24 조현우 기자
  • hy, 온라인몰 '프레딧' 상반기 결산… 月 평균 매출·고객수 100% 이상 ↑

    hy가 24일 자체 온라인몰인 ‘프레딧’ 상반기 결산 데이터를 공개했다.2020년 12월 기존 온라인 플랫폼인 하이프레시를 재론칭한 프레딧은 2021년 회원 수 100만명을 넘어섰다. 이후 3년 5개월만에 200만명을 달성하기도 했다.결산 자료에는 올해 1월부터 6월까

    2024-07-24 조현우 기자
  • [대까기] 출근 걱정없이 파리올림픽과 즐길 무알코올 맥주, 당신의 선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직접' 보고 사는 것들이 줄었다. 소파에서 리모콘 버튼 하나로 홈쇼핑 주문이 가능하고, 침대에 누워 검지손가락만 움직이면 음식도, 전자제품도, 옷도 집앞으로 배달된다. 편해진 세상이라지만 가끔은 예상치 못한 물건이 배

    2024-07-24 조현우 기자
  • 매일유업, 상하농원서 대리점 가족 초청 행사 개최

    매일유업이 전북 고창에 있는 체험테마파트인 상하농원에서 대리점주와 대리점 가족 등 90여명을 초청해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대리점 가족들의 복리후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세차례 나눠서 초대된 90여명의 대리점 가족들은 소시지 만들기 체험과

    2024-07-24 조현우 기자
  • 이디야커피 "생과일 음료 3종, 두 달만에 200만잔 판매"

    이디야커피는 5월 출시된 ‘생과일 음료’ 3종의 판매량이 출시 60일 만에 200만잔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 ‘생과일 살얼음 수박식혜’는 시원하고 달콤한 맛으로 갈증을 풀고, 간편하게 과일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입소문

    2024-07-24 조현우 기자
  • 하이트진로, 100년의 역사 담은 ‘디지털 역사관’ 개관

    하이트진로가 지난 20일 창립 100주년을 맞아 100년의 역사를 담은 ‘디지털 역사관’을 개관했다고 23일 밝혔다.100년의 역사를 쉽고 흥미롭게 소개하기 위해 오티티(OTT)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친숙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다.주요 콘텐츠로는 △사진

    2024-07-23 강필성 기자
  • "2785개 점주 생명줄 달렸다" 백종원, '연돈볼카츠' 논란에 반박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일부 가맹점주와 빚어지고 있는 갈등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지난 22일 백 대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을 통해 가맹점과 본사 간 매출격차가 크다는 점과 가맹점포의 존속기간이 짧다는 의혹에 대해 하나하나 반박했다.앞서 더본코리아 브랜드인

    2024-07-23 조현우 기자
  • 열도 공략 속도 내는 농심, 日 맞춤형 수출전략제품 출시

    농심이 수출전략제품 ‘신라면 치킨’ 용기면을 일본에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메가 브랜드인 신라면을 기반으로 다양한 확장형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을 넓히려는 의지로 풀이된다.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7월 22일부터 ‘신라면 치킨’ 용기면을 일본

    2024-07-23 조현우 기자
  • 스타셰프 어디 갔나요? 거품 빼고 '가성비' 택한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지난해까지 지속해온 프리미엄vs가성비 투트랙 전략을 가성비 위주로 선회 중이다. 고물가로 인한 소비 위축이 지속되자 소비자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중저가 제품 출시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최근 온

    2024-07-23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