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한 달여 만 성과일 평균 1333개가 판매베이스 메이크업 시장 판도 바뀌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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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신제품 M 퍼펙트 블랑 비비가 출시 한 달여 만에 3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M 퍼펙트 블랑 비비는 미샤가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출시 23일만인 지난달 27일 기준 3만663개가 판매됐다. 일 평균 1333개가 판매된 셈이다. 21호 바닐라의 경우 2월 한 달간 미샤 비비크림 중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지난달 19일에는 식품회사 팔도와 협업해 블랑비비 x 팔도 BB크림면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손희정 에이블씨엔씨 상품본부 이사는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은 2010년 초반부터 쿠션 제품이 주도해 왔지만 최근 커버력과 지속성에서 우위에 있는 비비크림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며 "블랑비비가 시장 판도 변화의 주역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