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팀무신사, 경북 산불 피해 복구에 임직원 동참 … 성금 1억 추가 기부
팀무신사가 임직원들과 함께 경상북도 지역에서 발생한 산불 피해 복구에 동참한다. 입점 브랜드와 물품을 전달한 데 이어 임직원들의 자발적 모금을 더해 회사 차원에서 기부하는 것이다.팀무신사는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에 회사가 추가로 더하는 방식으로 총 1억원의 기
2025-03-28 김보라 기자 -
최형록 발란 대표, 미정산 사태 사과했지만 … 지급 일정 언급은 없어
배우 김혜수를 모델로 내세워 럭셔리 시장 공략에 나선 발란이 입점사 판매대금 정산 지연으로 논란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최형록 발란 대표가 처음으로 셀러들에게 사과문을 발표했다. 하지만 구체적 미정산 지급 일정은 언급하지 않으면서 셀러들의 불안감을 키우고 있다.최형록 발
2025-03-28 이미현 기자 -
해외 인플루언서 '라방 성지' 된 이랜드 후아유, 잇따 러브콜에 글로벌 확대
2000년 론칭한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국내 면세점은 물론 베트남, 태국 등 해외 유통사로부터 K패션 브랜드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미 명품 라인업을 갖춘 국내 면세점들이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K패션을 강화하고 있
2025-03-28 이미현 기자 -
[Weekly New뷰티] '봄철 미세먼지·황사 습격'에 지친 두피 건강 솔루션은
봄철이 되면 미세먼지, 황사, 급격한 기온 변화 등 외부 환경이 두피 건강에 악영향을 미친다. 특히 두피가 예민해지면서 피지 분비가 증가하고, 모공이 막혀 탈모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진다. 두피 건강이 곧 모발 건강과 직결되는 만큼, 봄철에는 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
2025-03-28 이미현 기자 -
팀무신사, 40여 입점 브랜드와 산불 피해 지역에 '의류 1만5천점' 기부
팀무신사는 입점 브랜드와 함께 경상북도 지역에서 확산 중인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 지원에 동참한다고 27일 밝혔다. 기부 물품은 티셔츠, 속옷, 양말 등 개인위생을 위해 자주 교체가 필요한 의류 1만5000여점으로 구성됐다. 팀무신사와 파트너
2025-03-27 이미현 기자 -
코스맥스, 신임 대표에 장남 이병만 선임 … "형제경영 체제로 성장 시너지"
코스맥스그룹이 주요 계열사 대표이사 체제를 정비했다. 이경수 코스맥스그룹 회장의 장남인 이병만 대표가 코스맥스를, 차남인 이병주 대표가 지주사 코스맥스비티아이를 맡는다.회사의 본업 경쟁력 강화 및 지주사의 신사업 전략과 미래 먹거리 확보를 통해 글로벌 1위 경쟁력을 강
2025-03-27 이미현 기자 -
새판짜는 화장품업계, '젊은피' 30대 오너 2·3세 경영 보폭 확대
화장품업계에서 오너 일가의 2·3세 경영인이 주요 보직에 오르며 경영 보폭을 넓히고 있다. 젊은 리더들의 승진과 임명은 세대교체 흐름을 반영하는 동시에 새로운 경영 전략과 변화를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27일 화장품업계에 따르면 토니모리는 지난 1월 배진형 총괄 전무를
2025-03-27 김보라 기자 -
몰튼 브라운도 가격 올린다 … 끝없는 명품 쥬얼리·뷰티 인상 질주
올해 들어 해외 명품 패션·뷰티 브랜드들이 연이어 가격을 인상하면서 소비자들의 부담이 커지고 있다. 원자재 가격 상승과 수입 시 발생 물류 비용, 인건비 상승 등이 인상의 주요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다. 2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영국 럭셔리 프래그런스 브랜드 몰
2025-03-27 이미현 기자 -
이랜드월드 로엠, 웨딩 시즌 맞아 트위드 재킷·원피스 온라인 매출 33% ↑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여성들이 하객룩으로 즐겨 입는 아이템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27일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이 시그니처 격식 라인의 트위드 재킷과 원피스의 최근(2월1일~3월25일) 온라인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3% 성장했다.로엠의
2025-03-27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화장품 업계 오스카상' 코스모팩 어워드 2관왕
한국콜마가 화장품 업계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세계 최고 권위 뷰티 어워드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2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기업은 전 세계에서 한국콜마가 유일하다.한국콜마는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현지시간)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개최된 제56회 코스모프로프 볼로
2025-03-27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한한령 해제 무드 속 中 '신쉔그룹' 맞손 … 라이브 커머스 시장 확대
애경산업이 중국 대표 MCN(다중채널네트워크) 기업인 신쉔그룹과 함께 라이브 커머스 시장 확대를 위한 파트너십을 강화한다.애경산업은 지난 26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애경산업 본사에서 신쉔그룹과 라이브 커머스 사업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애경 브랜드 데이’를
2025-03-27 김보라 기자 -
제2 도약 나선 LF 헤지스, '인도' 진출 … 3년내 10개 매장 목표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14억 인구 대국 인도 시장에 진출한다. 올해 25주년을 맞아 국내 패션 기업의 새로운 황금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인도 패션 시장 개척을 목표로 제2의 도약을 모색한다는 계획이다.LF는 최근 인도 현지 기업인 Asian Brands Cor
2025-03-2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홀딩스, 산불 피해 복구에 2억원 기부
아모레퍼시픽홀딩스가 경남 산청, 경북 의성 등 영남 지역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의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2억원을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피해 지역의 신속한 복구와 이재민 지원 등에 사용 예정이다.이상목 아모레퍼시픽홀딩스 대표이사는 "
2025-03-27 김보라 기자 -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 이랜드 후아유, 인형 키링에 쏙 '바람막이' 출시
이랜드월드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올 봄·여름 시즌을 기념해 '스티브 패커블 윈드브레이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스티브 패커블 윈드브레이커는 후아유의 아이코닉 캐릭터 '스티브' 가 인형 키링 형태로 제작되어, 인형 안에 바람막이를 접어서 넣을 수 있는
2025-03-26 이미현 기자 -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 "지역과 성장하는 '상생 나눔 경영' 지속"
세정그룹이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3억원 상당의 의류 및 성품을 기탁하며, 올해도 ‘나눔 상생 경영’을 이어간다.세정그룹은 지난 25일 부산시청에서 열린 ‘이웃을 위한 성품 전달식’을 통해 성품을 전달했다. 부산에 본사를 둔 세정그룹은 1999년부터
2025-03-26 이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