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자동차 브랜드 벤틀리(Bentley)는 어떤 방식으로 젊은 고객들과 연결되고 있을까.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
전세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AI(인공지능)는 과연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의 적일까, 친구일까.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
똑같은 문장일지라도 읽는 사람에 따라 완전히 다른 상상의 나래가 펼쳐지곤 한다. 영상이 절대 줄 수 없는 책의 본질적 가치를 담아낸 예스24(Yes24)의 브랜딩 캠페인이 사람들을 스마트폰과 TV 대신 책 앞으로 다
'인간 코트'를 두른 여우가 면도 크림 광고 속 모델로 등장해 신선한 반전을 선사했다.12일 업계에 따르면 뷰티·스킨케어 브랜드 이오스(EOS)는 사람의 피부가 얼마나 매끄러울 수 있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부드러운 털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기발한 아이디어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로 브랜드에 새생명을 불어 넣고, 우리가 사는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바꿔가는 광고인들. 광고에 진심인 광고인들이 전하는 진짜 광고 이야기가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 이하 AI)에게 운동하는 사람의 이미지를 보여달라는 명령을 내리자 선명한 복근과 각진 턱, 최소한의 지방을 지닌 탄탄한 근육질의 사람들이 결과값으로 나타났다. 과
글로벌 IT 기업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가 사라질 위기에 처한 소수 민족의 고유 언어와 문화를 지키기 위해 새로운 서체를 개발했다.3일 업계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는 지역 사회의 문화를 보존하기 위해 제품
영화감독 스파이크 리(Splike Lee)가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최초의 '크리에이티브 메이
오형균 더워터멜론(the.WATERMELON) ECD(Executive Creative Director, 제작전문임원)가 칸 라이언즈 2023 예선 심사위원으로 선정됐다.27일 칸 라이언즈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오형균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차세대 여성 리더 육성 프로그램인 'See It Be It'에 참여할
식용을 위해 도축 당하는 동물들이 만약 수명을 다 할 때까지 산다면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까. 인공지능(AI)이 그 답을 내놨다.20일 업계에 따르면 비건 식품 브랜드 낫코(NotCo)는 AI를 활용해 존엄성을 갖고
전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로 손꼽히는 애플(Apple)과 나이키(Nike)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매년 천문학적인 광고·마케팅 비용을 쏟아 부으며 독보적인 브랜드 세계관을 확립한 이들의 뒤엔 위대한 크리에이티비티
삼성(Samsung)이 특정 소리에 공포를 느끼는 자폐스펙트럼장애(Autism Spectrum Disorder, 이하 ADS) 인구를 위한 스마트폰 앱을 선보였다.18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이 개발한 앱 'Unfear
전세계적으로 계란 가격이 폭등한 가운데, 한 식품 브랜드가 기발한 해결책을 내놨다. 바로, 농부와 사랑에 빠지라는 것.17일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식품 기업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가 운영하는 아침 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