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이 대행한 경찰청의 '똑똑(Knock Knock)' 캠페인이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에서 집행된 캠페인 중 글로벌 광고제에서 가장 많은 상을 받은 것으로 집계됐다. 14일 세계적인 광고·마케팅 전문 기관인 WARC(World Advertising
[싱가포르 = 은현주 기자]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페스티벌인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가 2024년 어워드 본선 진출작을 공개했다.13일(현지시간) 스파이크스 아시아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스파이크스 아시아엔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세로로 길쭉한 '타워버거(Tower Burger)'를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 가로로 긴 옥외광고(OOH)판을 역으로 이용했다.12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KFC UK는 해시브라운과 치즈, 치킨 필렛, 양상추와 같은 내용물을 탑처럼 높게 쌓
세계 1위 케첩 브랜드 하인즈(Heinz)가 세계 최초로 '케첩 보험(Ketchup Insurance)'을 내놨다.11일 업계에 따르면 하인즈는 케첩 소스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생활 속 모든 문제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세계 최초의 '케첩 보험'을 고안했다.하인즈
지난해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 유수의 글로벌 광고대행사들을 제치고 '올해의 에이전시(Agency of the Year)', '올해의 독립 에이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2023년 칸 라이언즈에서 인정받은 가장 성공적인 캠페인 속에 숨겨져 있는 크리에이티브 마인드와 수상자들의 이야기를 공개
일본 자동차 브랜드 닛산(Nissan)이 자동차 뒷좌석 카시트에 탄 우는 아기들을 달래는 지능형 인형(Intelligent Puppet)을 내놨다. 4일 업계에 따르면 닛산은 카시트에 아기를 태우고 도로를 달리는 부모들이 보다 안전하게 운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난 2023년, 글로벌 광고제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최고의 광고 캠페인이 공개됐다.29일 글로벌 마케팅·크리에이티비티 전문지 더 드럼(The Drum)이 발표한 '세계 크리에이티브 랭킹(World Creaitve Rankings)'에 따르면, 세계 최대 크리에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독립 에이전시들이 칸 라이언즈 코리아의 대학생 공모전 '드림 라이언즈(Dream Lions)' 심사에 나선다.27일 칸 라이언즈 코리아는 2024 드림 라이언즈에 먼프(monf), 서비스플랜코리아, 스튜디오좋, 아이디엇, 1CD(원씨디), 이노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