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美 최대 유통업체 [베스트 바이(Best Buy)] 온라인몰 통해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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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전략 태블릿PC[LG G패드8.3]을 통해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LG전자는G패드8.3을 17일(현지시간)부터미국 최대 전자 제품 유통채널[베스트 바이(Best Buy)] 온라인 몰을 통해선보인다고 밝혔다.내달 3일부터는미국 전역의 [베스트 바이] 매장에서도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G패드8.3은지난달 독일서 열린 [IFA2013]에서 처음 공개된 후지난 14일 한국 시장에 출시됐다.LG전자는G패드8.3을 북미에 이어유럽, 중남미, 아시아, 독립국가연합(CIS), 아프리카 등세계 30여 국가에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이 제품은20대 연령층부터 60대까지의 태블릿 사용자혹은 잠재고객들의 손바닥 너비를 고려해한 손으로도 잡을 수 있게가로 너비가 126.5mm로 설계됐다.무게는 신문 한 부 수준인 338g이다.LG전자는베젤 두께를 최소화해한 손에 잡히는 그립감은 유지하면서동일한 너비의 제품들과 비교해화면을 넓게 만들었다.또한 G시리즈 스마트폰인[G2]에 탑재한 풀HD IPS 디스플레이를G패드8.3에 채택했다.풀HD IPS 디스플레이는밝기, 저전력, 야외 시인성, 색정확성 등이 뛰어나동영상 감상, 게임, 전자책 읽기, 웹 서핑 등에적합한 디스플레이다.[사진설명=G패드8.3 ⓒLG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