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美 최대 유통업체 [베스트 바이(Best Buy)] 온라인몰 통해 판매


[LG전자]가 
전략 태블릿PC
[LG G패드8.3]을 통해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G패드8.3을 17일(현지시간)부터
미국 최대 전자 제품 유통채널
[베스트 바이(Best Buy)] 온라인 몰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내달 3일부터는 
미국 전역의 [베스트 바이] 매장에서도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G패드8.3은 
지난달 독일서 열린 [IFA2013]에서 처음 공개된 후 
지난 14일 한국 시장에 출시됐다.

LG전자는 
G패드8.3을 북미에 이어
 유럽, 중남미, 아시아, 독립국가연합(CIS), 아프리카 등 
세계 30여 국가에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20대 연령층부터 60대까지의 태블릿 사용자 
혹은 잠재고객들의 손바닥 너비를 고려해 
한 손으로도 잡을 수 있게
가로 너비가 126.5mm로 설계됐다. 

무게는 신문 한 부 수준인 338g이다. 

LG전자는
베젤 두께를 최소화해 
한 손에 잡히는 그립감은 유지하면서
동일한 너비의 제품들과 비교해
화면을 넓게 만들었다. 

또한 G시리즈 스마트폰인
[G2]에 탑재한 풀HD IPS 디스플레이를 
G패드8.3에 채택했다. 

풀HD IPS 디스플레이는
밝기, 저전력, 야외 시인성, 색정확성 등이 뛰어나 
동영상 감상, 게임, 전자책 읽기, 웹 서핑 등에 
적합한 디스플레이다.


[사진설명=G패드8.3 ⓒLG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