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과정, 비용 등 정보 제공
  • ▲ BMW그룹코리아가 미니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미니 인보이스 핫라인]을 개설했다.ⓒBMW그룹코리아
    ▲ BMW그룹코리아가 미니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미니 인보이스 핫라인]을 개설했다.ⓒBMW그룹코리아

     

     

    <BMW그룹 코리아>가
    [미니(MINI)] 고객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23일 BMW그룹 코리아에 따르면
    미니 고객이 차량 정비와 수리비용에 대해 문의할 수 있는
    [미니 인보이스 핫라인] 홈페이지가 문을 열였다.

     

    미니 인보이스 핫라인은
    수리과정에서 발생하는
    수리 범위,
    비용 등을
    고객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문의하면 
    관련 답변을 제공 받는 프로그램이다.

     

    문의 대상은
    미니 고객이 직접 비용을 지급한
    유상 수리(보험, MSI, 보증 제외)다.

     

    김효준 BMW그룹 코리아 대표의 설명이다.

     

    "이번 미니 인보이스 핫라인 개설은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정비내역과 비용 등
    차량 수리에 대한 구체적 정보를
    고객과 직접적 소통을 통해 전달하고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