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글씨의 [IBK ONE 간편뱅킹] 단순한 화면․손쉬운 조작 등 편의성 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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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BK기업은행(은행장 조준희)이
    중장년층 및 저시력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준비했다.

     

    기업은행은
    스마트폰뱅킹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IBK ONE 간편뱅킹]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노안이나 저시력자가 스마트폰 사용시
    작은 화면과 글씨 등으로 겪는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개발됐다.

     

    기존 스마트뱅킹의 복잡한 기능을 단순화하고
    글자 크기를 확대하는 등
    사용자 편의를 최대한 배려했다.

     

    각종 거래를 음성으로 안내받을 수 있으며,
    화면 터치 없이 음성만으로 조작이 가능한 음성인식 기능도
    곧 추가될 계획이다.

     

    계좌조회와 이체, 신용카드 등
    스마트폰뱅킹에서 많이 사용되는 기능으로 구성돼 있으며,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첫 화면에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어
    보다 빠른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 스토어(11월 말 출시 예정)에서
    [시니어]나 [IBK ONE], [간편뱅킹]으로 검색해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