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84·101·117㎡, 1억5000만부터 공급
  • ▲ 김포 한화꿈에그린월드 유로메트로 조감도.ⓒ한화건설
    ▲ 김포 한화꿈에그린월드 유로메트로 조감도.ⓒ한화건설

     

    한화건설의 김포 풍무5지구에 공급 중인 '한화꿈에그린월드 유로메트로(한화 유로메트로)'의 전세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한화 유로메트로의 전세상품은 시공능력평가 10위의 한화건설이 전세보증금 반환을 확약하고 1순위로 확정일자를 받을 수 있도록 내놓아 눈길을 끈 바 있다.


    여기에 계약금 정액 1000만원, 잔금은 입주 시 내는 조건까지 내걸어 '착한 전셋집'을 찾는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19일 한화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의 전세상품은 전용 84·101·117㎡로 1억5000만원부터 계약할 수 있다.


    전세 계약자들에게는 2년간 무료 커뮤니티시설 운영, 계양역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 운행, 입주청소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이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10~23층, 26개동, 총 1810가구로 조성된다.


    인근에 풍무 초·중·고 등 6개 학교가 있으며 6만8000여㎡ 규모의 근린공원으로 둘러싸여 있다. 단지 옆에 풍무 다목적체육관, 홈플러스 등 생활편의시설도 있다.

     

  • ▲ 김포 한화꿈에그린월드 유로메트로 투시도.ⓒ한화건설
    ▲ 김포 한화꿈에그린월드 유로메트로 투시도.ⓒ한화건설


    서울접근성도 뛰어나다. 인천공항철도를 이용하면 계양역에서 서울역까지는 5정거장에 불과하다. 여기에 김포도시철도(예정) 건설도 추진되고 있다. 계획이 확정되면 풍무역이 신설된다. 김포공항역 환승으로 지하철 5호선·9호선과 연계된다. 김포 한강로(김포고속화도로)도 개통돼 교통정체가 심했던 48번 국도의 교통량이 분산됨으로써 도로 교통이 한결 원활해졌다.
     
    인근 부동산중개업소 관계자는 "치솟고 있는 서울 전셋값에 서울 외곽지역으로 이주하는 전세난민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라며, "한화 유로메트로는 뛰어난 서울 접근성은 물론 저렴한 가격에 새 아파트를 전세로 구할 수 있어 벌써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화 유로메트로의 입주는 2014년 5월 예정으로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1063번지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