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2'가 배우 류승룡의 '잘 될거야'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리오2'는 사람과 함께 사는 도시형 앵무새 '블루' 가족이 무시무시한 아마존 정글로 모험을 떠나고, 그곳에서 맞닥뜨린 복수에 불타오르는 악당 앵무새 '나이젤'과 야생 친구들의 공격에 맞서는 다이나믹한 여정을 그린 3D 정글 어드벤처.
극중 악당 앵무새 '나이젤'의 목소리를 맡은 류승룡의 '잘 될거야' 뮤직비디오를 31일 네이버 영화 서비스를 통해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단 15초 예고 영상만으로도 기대를 불러모은 '잘 될거야' 풀 버전 뮤직비디오는 류승룡만의 매력을 폭발시킨다. 국내 관객들에게도 친숙한 팝송 'I WILL SURVIVE'를 코믹하게 리메이크한 '잘 될거야'는 '블루' 때문에 날지 못하게 된 비운의 악당 앵무새 '나이젤'의 불타는 복수심을 그린 노래.
아마존 정글 오디션에 참가하게 된 그가 전직 엔터테이너로서 발군의 실력을 발휘하는 장면에 등장한다. 아마존에서 다시 만난 '블루' 가족에게 호시탐탐 복수의 기회를 노리는 '나이젤'의 속마음을 담아냈다.
류승룡의 전매특허 중저음 보이스가 돋보이는 도입부 독백부터 진지함과 코믹함을 넘나드는 표정 연기를 유감없이 담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리오2'의 명장면들은 물론, 캐릭터들과 한 데 어우러져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버라이어티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나이젤과 류승룡의 완벽한 싱크로율이 돋보이는 '잘 될거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리오2'는 클래식, 뮤지컬, 팝, 라틴, 힙합 등 모든 장르를 총 망라하는 뮤직 버라이어티 애니메이션으로 5월 1일 개봉 예정이다.
['리오2' 류승룡 '잘 될거야' 뮤직비디오, 사진='잘 될거야' 뮤비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