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대표 김범석)이 봄나들이 철을 맞아 가족과 함께 1박 2일 간의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족 캠핑 체험 행사 '캠핑 패밀리'를 개최한다.
11일 쿠팡에 따르면 건전한 놀이문화 확산을 위해 시작된 ‘캠핑 패밀리’는 지난 해 2차례 진행, 약 200여 명이 참여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쿠팡은 지난 해보다 행사 규모를 더욱 확대해 총 50가족(4인 기준, 총 200명)을 선정하고 온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캠핑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는 4월 26일부터 27일까지 1박 2일간 경기도 포천 몬테비얀코 캠핑장에서 열리며 △온 가족이 함께하는 캠프파이어 △가족 장기자랑 △숲 속에서 즐기는 보물찾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더불어 쿠팡은 참가 가족 전원에게 캠핑장과 장작 1단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식품 브랜드 '청정원'의 식자재, 즉석요리, 간식 등이 담겨 있는 '기프트 박스'와 음료수 등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총 300만원 상당의 경품도 지급할 계획이다.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5일까지 현재 쿠팡에서 진행하는 '가족 캠핑 기획전'에서 캠핑용품을 1개 이상 구매한 후, 기획전 하단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쿠팡 웹사이트와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쿠팡 오정훈 스포츠 팀장은 "이번 행사는 캠핑을 통해 가족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이를 통해 가족 단위의 건전한 여가문화를 조성하는 데 일조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가정의 달을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