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무한87'신설 및 '완전무한97' 추가

KT가 기존 LTE 데이터무제한요금제 '완전무한79·129'에 중간대 요금제인 '완전무한87·97'을 추가했다. 

28일 KT는 LTE 데이터무제한요금제 '완전무한87'을 추가 출시하고, 기존 음성·문자 무제한 요금제이던 '완전무한97'요금제에 데이터무제한 혜택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달에 완전무한97 요금제를가입한 사람들은 자동으로 데이터무제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완전무한87·97·129'에는 콘텐츠 서비스인 지니팩, 올레tv 모바일팩 등을 제공하는 '알짜팩'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완전무한87은 출시 일부터, 나머지 요금제는 내달1일부터 제공된다. 


  • LTE데이터무제한 요금제는 유무선 음성통화, 문자, LTE 데이터 모두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각 요금제 별로 기본 제공되는 데이터를 모두 사용하면 매일 2GB 씩 추가 제공한다. 추가 제공량 마저 초과하면 데이터 이용속도는 최대 3Mbps 제한되지만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다음달 30일까지 완전무한79·87·97·129 요금제에 가입하면 연말까지 올레멤버십 VIP(슈퍼스타) 등급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T 마케팅부문 무선사업담당 박현진 상무는 "LTE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도 KT에서 가장 좋은 혜택으로 가장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요금제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요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통신비 절감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