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타카드 결제시 다양한 추가 혜택 제공도
  • ▲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이 '크레이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제공
    ▲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이 '크레이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제공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이 '크레이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올해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파리, 런던, 로마를 비롯해 포르투, 바르셀로나, 두브로브니크, 코펜하겐, 헬싱키 등 유럽 주요 30개 도시로 왕복 세금 및 수수료 포함 91만3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루프트한자 한국 홈페이지와 모바일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출·도착지가 다르거나 여러 도시를 여행하는 경우에도 이번 특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출발기간은 2014년 11월 1일부터 2015년 3월 31일까지이다.

    특히 이번 크레이지 얼리버드 특가는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추가 혜택들이 제공된다. 루프트한자는 마스타카드와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가치 그 이상의 상품을 제공하는 PRICELESS TRAVE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스타카드로 본 특가 항공권 결재 시, 추첨을 통해 런던 패션위크 관람의 기회가 포함된 '런던 패션 프로그램 패키지'와 루프트한자 좌석 승급 이용권 등 다양한 경험 위주의 상품 및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인천-프랑크푸르트 구간을 포함한 여정으로 예약 시 루프트한자가 지난 3월 국내 최초 및 유일하게 운항중인 최신형 항공기 보잉 747-8 또한 경험할 수 있다.

    크리스토퍼 짐머 루프트한자 한국 지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루프트한자만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광대한 유럽 네트워크를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