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중 간편한 위생 관리, 휴대도 편리
  • ▲ ⓒ쿠팡
    ▲ ⓒ쿠팡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바다·계곡 등 먼 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장거리 여행 시에는 이동 중간 급한 용변으로 불편을 겪는 것은 물론, 무거운 짐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다반사다. 재미있고 유용한 휴가철 아이디어 상품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고객 중심 기업 쿠팡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종류의 이색 휴대용 상품을 선보인다. 휴대용 변기·비데·샤워팩 등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에 도움을 주는 상품들을 알뜰한 가격에 판매한다.

    15일 쿠팡에 따르면 휴가철 등산·낚시·캠핑 등 야외 활동에서의 위생 문제를 깔끔하게 해결하고 싶은 고객에게는 휴대용 비데가 제격이다. 휴대용 비데 '포비블루'는 전기나 별도 설치 필요없이 간편하게 물을 주입하고 배출하는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쿠팡에선 40% 할인된 2만3900원에 선보이고 있다.

    휴대용 변기는 여행길 이동중 아이의 갑작스러운 생리현상에도 당황하지 않고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가 거부감 없이 용변을 해결할 수 있도록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특징. '포이테테 변기'는 1만6900원에, '울똥이 휴대용변기'는 2만9800원에 마련했다.

    올 여름은 국지성 호우가 잦은 변덕스러운 날씨가 많을 것으로 예상돼 휴가지에서 갑자기 내리는 비를 대비할 수 있는 '휴대용 레인슈즈'도 유용하다. 레인슈즈는 평소 신는 신발 위에 그대로 착용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접어서 가방 안에 넣을 수 있는 작은 사이즈로 제작돼 휴대도 편리하다.

    쿠팡 전영환 생활팀장은 "휴가철이 다가오며 용도와 장소에 걸맞은 휴가용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특히 아이디어 상품 및 간편한 휴대용 상품의 수요가 높다"며 "이런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향후에도 지속적인 상품 발굴을 통해 고객들의 삶에 보탬이 되는 아이디어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