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 자녀 등 보내고 싶은 메시지 응모당첨 시 메시지와 '와인 스마트' 전달
  • ▲ LG전자가 와인폰 시리즈의 여섯 번째 제품 '와인스마트' 출시를 기념해 12월 4일까지 '와인스마트 가족 소통 캠페인'을 진행한다. ⓒ LG전자 제공.
    ▲ LG전자가 와인폰 시리즈의 여섯 번째 제품 '와인스마트' 출시를 기념해 12월 4일까지 '와인스마트 가족 소통 캠페인'을 진행한다. ⓒ LG전자 제공.


    LG전자가 와인폰 시리즈의 여섯 번째 제품 '와인스마트' 출시를 기념해 12월 4일까지 '와인스마트 가족 소통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부모님, 자녀 등 가족에게 그동안 직접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메시지로 전달하는 것이다.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한다. 가족을 대상으로 자랑스러웠던 순간, 미안했던 순간, 행복했던 순간 등 3가지 주제 가운데 하나를 택해 200자 이내로 사연을 입력하고 응모하면 된다. 음성이나 영상을 통해 응모하려면 이메일(lgevent3@gmail.com)로 보내면 된다.

    LG전자는 감동적인 사연 50개를 선정해 메시지를 받게 되는 가족에게 마음을 담은 편지와 '와인 스마트' 경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행사기간 종료 후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와인 스마트'는 기존 터치 화면에 익숙치 않은 중장년 사용자를 겨냥해 나온 하이브리드 스마트폰이다. 모바일 메신저를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전용 물리 버튼을 탑재했다. 중장년층의 시력을 고려해 앱을 가로세로 각 3줄씩 배열했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사장은 "이번 캠페인이 가족간, 세대간 소통을 늘려주는 촉매제가 되길 바란다"며 "모바일 시장의 새로운 소비 계층과 이들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한 '와인스마트'의 우수성을 지속 알릴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