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스모아가 잠실 롯데월드몰 매장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복합쇼핑몰 유통망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이번에 오픈한 레스모아 롯데월드몰점은 지하 1층에 위치해 지하철 2호선과 9호선에 직접 연결되기에 고객의 진입이 용이하다. 또 맞은편에는 롯데마트가 있어 유동인구가 많아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잠실은 지역 특성상 가족, 커플 단위의 고객들이 많아 나이키, 아디다스 등 글로벌 브랜드는 물론 캐쥬얼 슈즈 브랜드와 키즈 코너까지 전면에 구성되어있어 쇼핑의 편의성이 높다.
레스모아는 롯데월드몰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일까지 전품목 20% 할인과 함께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슈즈 인솔, 엔젤리너스 음료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이 뿐 아니라 매장을 방문하기만 해도 5천원 추가 할인 쿠폰과 티셔츠, 양말, 펠리 인형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라 고객의 관심이 높다. 에어볼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주말 매장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또 오는 14일 레스모아는 새롭게 증축한 수원 AK플라자 5층에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다. 동일 층에 SPA와 멀티샵이 밀집해있어 패션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의 유입이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한편 레스모아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전품목 20% 세일에 들어간다. 나아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슈즈 인솔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엔제리너스 음료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이에 대해 레스모아 관계자는 “소비자들은 쇼핑과 놀이, 문화 체험 등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쇼핑몰을 선호하고 있다”며 “레스모아는 앞으로도 입지가 좋고, 다양한 컨텐츠를 가진 복합쇼핑몰 유통망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