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출제 경향 분석·강의 노하우 집약
-
해커스 중국어가 중국 북경대 출신 현지인 강사의 '해커스 新HSK(중국어 능력시험) 5급 독해' 인터넷 강의를 오픈했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해커스 중국어는 2014년 최신경향의 고품질강의로 유명하다.
현지인 강사는 북경대를 졸업한 후 현재 국내 다수의 기업체에 출강하며 전문 중국어 수업을 하고 있다.
전강의는 2달 과정이며 교재는 최신 출제 경향을 철저히 분석해 제작됐다. 특히 독해 부분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표현과 어휘를 학습하고 가장 효과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문제풀이 전략을 제시해 인기가 많다.
본 강의는 △기본부터 실전까지 체계적으로 新HSK 5급 독해 유형을 준비하고 싶은 학습자 △실제 시험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문제풀이 전략을 익히고자 하는 학습자 △다양한 실전 유형의 출제 예상문제를 통해 철저하게 시험 대비를 하고자 하는 학습자 △실질적인 독해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학습자에게 추천한다.
해커스 중국어 인터넷 강의는 현지 회화에 최적화된 강의 콘텐츠와 중국의 문화‧사회 자료를 토대로 한 학습 자료를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또 최신 기출 문제 중심으로 수업이 진행돼 단기간 HSK 5급 고득점을 바라는 수험생에게 알맞다. 온라인 1:1문의를 통해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어 좋다.
한편 해커스 중국어는 '한 번에 합격하는 해커스 新 HSK 4급'과 '한 번에 정복하는 해커스 新 HSK 5급' 강의 신청 시 수강료 100%를 쿠폰으로 환급해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이에 더해 '해커스 중국어 인강 프리패스'와 '해커스 중국어 학원강의 35% 할인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또 해커스 중국어 인강 프리패스는 1/3/6/12 개월 중 학습자가 자유롭게 기간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12개월 학습 시 최저 월 3만원대로 해커스 중국어 인강 자유수강이 가능하다. 중어중문과 학생과 직장인이 수강 시 35% 할인해주는 행사를 갖고 있다.
해커스중국어는 베스트셀러 1위 교재와 외국어학원 1위에 빛나는 실력 있는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전월 대비 2배의 어학원 수강생 수를 기록한 바 있다.
이에 해커스 중국어 전재윤 대표는 "'한 번에 정복하는 해커스 新HSK 5급 독해' 강좌는 최신 출제 경향과 현지인 강사의 강의 노하우가 집약된 강좌로서 단기간 내 고득점 획득을 원하는 학습자에게 적합하다"며 "현재 진행 중인 할인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면 수강료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