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혼다코리아
    ▲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는 오는 14일부터 2015년형 뉴 CR-V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신형 CR-V는 전 모델 대비 동력 성능은 물론 디자인 측면에서도 완전 변경에 가까울 정도로 변화를 줬다는 것이 이 회사의 설명이다.

    특히 신형 CR-V에는 혼다의 독보적인 차세대 파워트레인 기술인 '어스 드림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2.4L 직접 분사식 엔진과 최첨단 CVT가 탑재됐다. 이를 통해 신형 CR-V의 복합 연비는 기존 대비 10.4km/ℓ 에서 11.6km/ℓ로 약 12% 개선됐다. 최대 토크 역시 25.0kg·m로 약 10% 향상됐다. 

    혼다코리아는 신형 CR-V의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예약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5년 10만 km무상점검 서비스와 소모성 부품 교환이 가능한 무상수리 쿠폰, 대명 리조트의1박2일 숙박권(패밀리 룸),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불가리의 고급향수 세트를 함께 증정한다.

    또 혼다자동차를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가격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혼다코리아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혼자 코리아 관계자는 "우수한 동력 성능과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2015년형 뉴 CR-V는 젊음과 도전,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