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KT, 갤럭시탭4 8.0 사면 'LTE 메가스터디팩' 1년 무료

입력 2014-11-18 09:11 | 수정 2014-11-18 09:44

▲ KT는 갤럭시탭4 구매 고객이 LTE데이터 요금제에 가입하면 메가스터디팩을 1년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T


최근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면서 KT가 새롭게 공부를 시작하는 이들을 공략하기 위해 데이터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터넷 강의를 많이 보는 이들을 겨냥, LTE요금제로 태블릿을 가입하는 이들에게 1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18일 KT는 연말까지 삼성전자 태블릿 '갤럭시탭4 8.0'을 구매하고 LTE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의 교육 콘텐츠를 LTE데이터 차감 없이 제공하는 'LTE 메가스터디팩 1년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LTE 메가스터디팩'은 지난 7월 출시된 LTE데이터 무제한 상품으로 월정액 요금 5000원을 내면 메가스터디의 교육 콘텐츠 수강에 필요한 LTE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탭4 8.0'은 두께 8mm, 무게 326g으로 LTE모듈이 탑재돼 있는 태블릿이다. 
 
곽봉군 KT 마케팅부문 데이터서비스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이 KT의 빠르고 안정적인 LTE네트워크로 효과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와 데이터 결합 상품을 지속적으로 준비해 데이터 상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국 올레매장 및 올레닷컴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심지혜 simbahp@newdaily.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