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지·유럽·허니문 패키지 등 다양한 여행 상품 마련
  • “취향따라 고르는 허니문, 쿠팡에서 준비하세요”
     
                     

  • ▲ ⓒ쿠팡
    ▲ ⓒ쿠팡

     

     

    소셜커머스 기업 쿠팡이 '결혼의 계절' 봄을 앞두고 예비 부부들의 관심사인 여행상품을 선보이는 '허니문 기획전'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쿠팡의 이번 기획전은 휴양지·유럽관광·패키지 등 다양한 타입의 여행 상품을 마련해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떠오르는 허니문" 칸쿤·모리셔스·몰디브 등 휴양지로

    단체 관광 여행에서 벗어나 특별한 추억을 쌓기 원하는 젊은 부부들이 늘어나며 허니문 자유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새로운 허니문 명소로 떠오른 칸쿤·모리셔스·몰디브 등으로 떠나는 신혼 부부들을 주위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쿠팡은 이번 허니문 기획전에서 다양한 수상 스포츠와 고대 마야 문명을 즐길 수 있는 칸쿤 자유여행 상품을 199만원부터 선보인다. 특히 칸쿤 여행 상품은 뉴욕·라스베가스 결합 상품으로 판매해 쇼핑을 함께 즐기고자 하는 신혼 부부들이 눈여겨볼만 하다. 온화한 기후와 아름다운 바다 풍경으로 인도양 최고 휴양지로 꼽히는 몰디브와 모리셔스 자유여행 상품은 각 175만원~263만원, 229만9000원~244만9000원의 가격에 판매한다.

     

    ◇"문화를 경험하자" 유럽 여행으로 특별하게

    유럽의 다양한 문화와 풍미를 경험하며 특별한 신혼여행을 즐기려는 이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최근 인기 TV 프로그램 등을 통해 유럽 여행이 자주 소개되면서 관심이 증가했으며, 예전에 비해 적은 부담으로 즐길 수 있는 여행 상품들도 많이 생겨났다.

    쿠팡은 프랑스·스위스·이태리·터키 등 다양한 유럽 지역의 허니문 상품을 1백만원~2백만원 대의 가격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럭셔리한 신혼여행을 즐기고 싶은 부부에게는 이탈리아·그리스·몬테네그로 등 지중해 3개국을 여행할 수 있는 크루즈 허니문 상품을 추천한다. 가격은 299만원~309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