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IPTV 중 B tv 모바일만 회원가입만 해도 MLB 경기 풀HD 실시간 무료 제공

SK브로드밴드는 B tv 모바일에서 류현진, 추신수 선수가 출전하는 MLB(미국메이저리그 야구)와 프로야구를 회원 가입만 해도 무료로 볼 수 있도록 한다고 6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국내 프로야구와 MLB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B tv 모바일 고객들의 무료시청권을 확대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기존 B tv 모바일 고객뿐 아니라 신규로 B tv 모바일에 회원가입만 해도 월정액 부담 없이 프로야구와 MLB 시청이 가능하다. 현재 MLB 경기는 모바일 IPTV 중 오직 B tv 모바일에서만 볼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프로야구와 MLB 무료 시청을 기념해 이벤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프로야구 개막이후 1개월 동안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각 요일별 1게임을 선정해 승무패를 맞추는 방식이다. 참여 고객에게는 최신 유료 다시 보기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B포인트가 제공되며 100% 참여자와 최다 정답자 등에게는 별도의 경품이 증정된다. 특히 개인 SNS에 프로모션을 공유할 경우에는 당첨 포인트가 2배로 늘어난다.
 
한편 B tv모바일은 Spotv, Spotv3,4,5,6에서 국내 프로야구를 중계하며, MLB는 MLB Ch1, MLB Ch2에서 중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