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실제 개통하는 이들에 다양한 경품 제공
  • ▲ ⓒKT
    ▲ ⓒKT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는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오는 29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G4'에 대한 예약가입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통사들은 다양한 경품을 내걸고 예약 가입자를 적극 모집한다는 계획이다. 

    KT는 예약가입 후 다음달 8일까지 G4를 개통시킨 고객 중 100명을 뽑아 LG전자 스마트워치 '어베인(Urbane)'을 경품으로 준다. 또한 2만원 상당의 LG 정품 '64GB 외장메모리'와 함께 '액정 무상교체 서비스'도 예약가입자 전원에게 지원한다. 특히 이번에 제공되는 ‘액정무상 교체 서비스’는 휴대폰 액정 파손에 한해 서비스 신청 후 1년 간 1회 무상으로 교체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KT에서 G4를 개통하면 올레멤버십 포인트를 통해 할부원금의 최대 15% 할인과 포인트파크 등 제휴포인트 무제한 할인, 슈퍼 세이브카드 최대 36만원 할인 등으로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순액41요금' 이상 사용하면서 '올레 인터넷까지 결합하면 11만원 상당의 'GiGA 와이파이 공유기'를 무료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G4예약가입을 전국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G4 예약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휘센 에어컨 (1명), Bose 블루투스 스피커(10명), LG포켓포토(30명), 문화상품권 5000원권(50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LG G4를 LG유플러스로 선택한 이유를 개인 SNS(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로 공유하면 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100명의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콘텐츠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참여방법은 LG유플러스와 G4의 만남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도록 고객이 가지고 있던 기존의 촬영사진, 일러스트, 웹툰, 동영상 등 포트폴리오를 27일 오후 5시까지 이메일(contest@directorscompany.co.kr)로 접수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선발된 100명에게 LG G4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G4 체험 콘텐츠를 제출해 우수작으로 선정되면 LG올레드 UHD TV(1명), LG그램 노트북(1명), 디지털카메라(1명), 백화점 상품권(7명) 등을 증정한다. 상위 3개팀은 LG유플러스 온라인 광고 영상 제작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모든 예약가입 고객 중 다음달 6일까지 개통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소형 빔 프로젝터도 제공한다. 또한 예약가입 고객 다음달 5월 6일까지 개통 후 31일 내까지 별도의 프로모션 사이트에 신청하면 64GB 외장 메모리도 추가 증정한다. 

SK텔레콤 역시 온라인 공식몰 '티월드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예약가입을 진행할 예정이며, 다음달 6일까지 개통하면 셀카봉·셀카렌즈·방수팩을 제공한다. 

한현 최근 갤럭시S6에 대한 이통사들의 지원금 정책이 일주일 만에 확대됨에 따라 '기다렸다 사겠다'는 소비자들이 늘어, 예약가입에 대한 반응은 이전 대비 다소 줄어들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