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일만에 일일사용자수 100만 돌파 등 흥행몰이6월 30일까지 이용자 전원에 '망토' 증정 이벤트도
  • ▲ ⓒ넷마블게임즈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레이븐 with NAVER'의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레이븐'은 지난 3월 출시 이후 각각 2일과 5일만에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양대 마켓 최고매출 1위에 등극, 40일만에 일일사용자수(DAU) 100만명 돌파 등 현재 흥행몰이를 해 나가고 있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레이븐'은 치열한 국내 모바일 RPG 시장에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줬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와 지속적인 업데이트 선보여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5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총 1000만원 상당의 이벤트를 비롯, 다음달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망토' 아이템을 제공한다.

    먼저 다음달 11일까지 '망토' 아이템을 입은 '레이븐' 캐릭터의 그림을 공모하는 '망토 팬아트 이벤트', 레이븐과 관련한 글을 공모하는 '레이븐 팬픽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공식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각 공모전 1등에게는 백화점상품권 40만원이 제공되며,  2등에게는 백화점상품권 20만원, 3등에게는 백화점상품권 4만원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