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EXID가 출연한 구구콘 광고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4일 구구콘 광고는 롯데푸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 되며, 공개 8일 만인 12일 현재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끈 롯데푸드 돼지바의 '빨간 봉다리 깠어' 광고를 능가하는 인기. 돼지바 광고는 온라인 공개 8일 후 조회수 50만을 돌파했던 반면, 이번 EXID 구구콘 광고는 그 두 배인 조회수 100만을 돌파해 대세 걸그룹 EXID의 힘을 실감케 하고 있다. 
 
EXID의 사진을 넣은 신규 패키지도 인기다. 온라인에서 EXID 구구콘은 '읷구콘'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어디로 가야 EXID 구구콘을 구할 수 있을지 문의하는 글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어렵게 제품을 구한 팬들은 'EXID 구구콘을 영접했다'는 인증샷을 올리며, 멤버들의 모습이 찢어지지 않게 포장지를 벗겨내는 방법을 공유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광고 이후 구구콘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관심에 회사 내부에서도 놀라워하고 있다"며 "대세 걸그룹 EXID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