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 담은 압도적 스케일 액션 RPG8월 10일까지 테스터 모집... "참가자 다양한 선물도"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기대작 '거신전기'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 RPG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동화풍의 비주얼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 측은 기존 RPG 게임들에서 느낄 수 없었던 차별화된 전투와 시스템을 앞세워, 올 하반기 모바일 RPG 시장에 변화를 일으키겠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CBT는 다음달 11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대한 참가 신청은 다음달 10일까지 '거신전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CBT는 안드로이드 사용자만 가능하다.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이 정식으로 출시되면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아이템 100 크리스탈을 지급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자전거, 상품권 등의 선물도 증정한다. 

이외에 CBT 참가 모집 링크와 티저 영상을 본인의 SNS를 통해 공유하면 100 크리스탈을 전원 지급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 카드를 제공한다.
 
한편, 이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거신전기' 게임 콘셉트를 알 수 있는 티저 영상도 최초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