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초로 정자 운동성 개선 기능으로 개별인정을 받은 건강기능식품 '블랙포스마카'가 롯데 홈쇼핑에서 판매된다.
이스터비엔에프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블랙포스마카를 오는 8월 10일 새벽 1시 롯데홈쇼핑에서 2차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홈쇼핑 판매는 지난 5월 17일 롯데홈쇼핑 첫 방송 이후 온라인을 통한 높은 재구매율과 구매 고객들의 재방 요청 등의 호응에 힘입어 재편성된 것으로, 1차보다 판매 달성률이 더욱 높을 것으로 회사측은 예상하고 있다.
블랙포스마카는 페루의 산삼으로 불리는 페루 후닌산 마카젤라틴화 분말을 원료로 식약처로부터 '정자운동성 개선 및 갱년기 남성건강에 도움' 기능으로 개별인정을 받은 국내 최초의 남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블랙포스마카에는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31가지의 미네랄과 18종의 필수아미노산, 풍부한 비타민은 물론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폴리페놀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또 정상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 활성화에 필요한 아연 및 근육 및 체력을 강화시켜주는 아르기닌, 아미노산과 상승작용을 하는 비타민 A.C.E. 등으로 구성됐다.
블랙포스마카는 특히 마카의 기능 성분인 벤질헥사데칸아미드 성분이 일반 마카 분말의 10배 이상 함유돼 있다. 블랙마카는 전체 마카 수확량의 5% 내외로 고가의 희귀한 원료로서 회사는 페루 현지 농장과의 선수매 계약을 통해 고품질의 블랙마카를 확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스터비엔에프 관계자는 "블랙포스마카 1차 홈쇼핑 판매 결과 40~50대 남성들의 구매 비율이 71%로 대부분을 차지했지만 30대와 60대도 각각 11%~14%나 구매한 것으로 집계돼 남성 건강에 대한 니즈가 전 연령층에서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며 "블랙포스마카가 정자운동성 개선과 남성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내용으로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을 받은 남성용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향후 폭발적인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포스마카는 홈쇼핑 판매 외에도 롯데아이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