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먼도미닉, 이름 건 ‘사이먼 도미닉’ 선공개 “긴 공백기 복귀 알리는 신호탄”

     

    힙합 아티스트 사이먼도미닉이 오는 12일 정오 선공개 곡 '사이먼 도미닉 (Simon Dominic)'을 발표한다. 

     

    레이블 AOMG는 지난 6일 자정 공식 SNS 계정을 통해 "2015. 08. 12. WED 12:00 (정오) 선공개 Simon Dominic – '사이먼 도미닉 (Simon Dominic)'"이라는 내용으로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날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발표를 앞둔 곡 '사이먼 도미닉 (Simon Dominic)'의 커버 아트웍과 함께 새로운 음원이 10초 가량 포함돼 있다.

     

    선공개곡 '사이먼 도미닉 (Simon Dominic)'은 사이먼도미닉의 언더그라운드 활동 당시 믹스 테이프 수록곡인 '사이먼 사이먼(Simon Simon)’을 새롭게 작업한 곡이다. 지난해에는 다른 버전인 '사이먼 도미닉 2014(Simon Dominic 2014)'를 비공식적으로 공개하기도 했다.

     

    소속 레이블 AOMG는 "12일 발매되는 '사이먼 도미닉 (Simon Dominic)'은 제목부터 내용까지 곡 자체가 사이먼도미닉을 상징하고 대표하는 트랙이기 때문에 긴 공백기를 가진 후 발표하는 싱글 발매에 앞서 본격적으로 그의 복귀를 알리는 신호 격으로 선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약 2년여만에 선보이는 사이먼도미닉의 싱글 소식에 팬들을 비롯한 대중들, 나아가 동료 뮤지션 및 다수의 관계자들은 이에 반가움과 기대감을 표하며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오는 21일 정식 싱글 발매에 앞서 선보이는 사이먼도미닉의 선공개 곡 '사이먼 도미닉 (Simon Dominic)'은 12일 낮 12시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이먼도미닉, 사진 = AOM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