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결제 카카오페이 적용... "O2O 시너지 확대할 터"
-
타임쿠폰은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다음카카오는 지난 3월 초부터 약 50여 개의 매장을 대상으로 시범 서비스를 진행한 바 있다.최 공동대표는 "타임쿠폰 테스트 결과 종이 쿠폰 대비 5배 이상 높은 사용률을 보였다"고 말하며 "매장에서 기다릴 필요 없이 스마트폰 앱으로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한 '카카오 오더' 역시 주요 대학가 카페를 중심으로 테스트 한 결과 높은 재방문률을 이끌어 냈다"고 설명했다.아울러 다음카카오는 500만 가입자를 확보한 카카오페이를 타임쿠폰과 카카오 오더에 적용, O2O 서비스를 가속화 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