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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 게임빌은 인도네시아 이통사 텔콤셀과 함께 오는 17일까지 글로벌 모바일게임 '드래곤 블레이즈'를 이용하는 현지 유저 400만 명에게 쿠폰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게임빌 관계자는 "이번 마케팅은 올해 약 1조5000억 원 규모, 2019년까지 연평균 48%씩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는 동남아 시장을 정조준하기 위한 발걸음"이라고 설명했다.텔콤셀은 약 1억4000만 명의 이용자(전체 이용자의 약 50% 비중)를 보유한 인도네시아 1위 이동통신사로 이번 프로모션에는 게임빌 외에 컴투스의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도 함께 참여한다.한편,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드래곤 블레이즈'는 현재 인도네시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전체 게임 매출 10위권을 차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