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요청 즉시 처리 등 체감형 안심 서비스 높은 평가 받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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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스원이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무인경비 부문 1위에 올랐다. 고객들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체감형 안심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에스원은 고객 요청이 있을 경우 '즉시 처리'를 원칙으로 한다.

    이를 위해 고객과 가장 가까운 위치의 출동요원을 찾아 최단시간에 도착할 수 있도록 출동 및 관제 인프라를 구축했다. 또 고객을 방문할 때는 미리 도착시간을 문자메시지(SMS)로 알려준다. 

    야간점검 때는 점검 결과를 사진으로 촬영한 후 SMS로 전달하는 순찰보고서는 물론, 모바일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청구 내용 조회, 세금계산서 재발행, 고객정보 수정 등과 같은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박영수 세콤사업부 부사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안심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편, 에스원은 지난 6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도 1위에 올랐으며,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를 평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도 10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