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22만명 돌파...200곡 이상 인기 음원 관심집중
-
한빛소프트는 자사의 글로벌 리듬댄스 게임인 '오디션'을 모바일로 재탄생시킨 '클럽 오디션'이 22만 명의 사전 예약 이용자를 확보하고 오는 9일부터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지난달 16일부터 온라인, 모바일 사전 예약 사이트 및 구글플레이 사전 예약 등을 통해 진행해온 클럽 오디션은 사전 예약 접수 5일 만에 15만 명 예약을 돌파한 데 이어 3월 6일 기준 22만 명을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다.또한, 200여 곡의 최신 음원을 포함한 인기 음원들, 2300여 종의 아이템 등 여타의 유사 장르 게임들과는 격이 다른 콘텐츠를 갖췄다는 점도 인기의 비결이다.클럽 오디션은 '오디션'의 IP를 활용해 블루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으로, 쉬운 조작과 다양한 코스튬, 활성화된 커뮤니티 등 원작의 매력들을 그대로 녹여낸 게 특징이다.모바일 환경에서 지원되는 실시간 배틀 플레이와 혼자서도 플레이가 가능한 스토리모드로 온라인 오디션과는 또 다른 매력을 누릴 수 있다.클럽 오디션 사전 예약은 국내 서비스 시작 직전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예약을 마친 사용자들에게는 풍성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