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과 브랜드 가치 소통 위한 목적다양한 멀티미디어 통해 각 브랜드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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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그룹코리아는 공식 딜러인 바바리안모터스가 스타필드 고양에 'BMW·MINI 시티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신규 오픈한 스타필드 고양 BMW·MINI 시티 라운지는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활용해 각각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전시장이다. 국내의 경우 하남 스타필드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것이다.
특히 대형 복합 쇼핑몰 내에 자리잡고 있어 고객 접근성이 확대된다. 또 BMW와 MINI의 다양한 차종 시승이 가능하고, 라이프스타일 제품도 직접 착용해보고 구입할 수 있다.
총 면적은 700.72㎡로 BMW 6대, MINI 4대의 모델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이 함께 전시된다.
김효준 BMW그룹코리아 사장은 “BMW/MINI 시티 라운지는 BMW 그룹이 추구하는 퓨처 리테일 전략에 한 발 더 다가서는 중요한 전시장이다” 면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BMW 및 MINI 브랜드 가치를 오감을 통해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