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동계올림픽 개최지 특산품인 평창 한우 사용구매 고객 전원에 100% 당첨 경품 쿠폰 증정, 150명에게는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결승전 티켓 행운

맥도날드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이하 평창 동계올림픽)를 기념해 '평창 한우 시그니처 버거'를 출시하고 30일 단 하루 동안 1만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29일 맥도날드에 따르면 
평창 한우 시그니처 버거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며 개최지인 평창의 특산품인 평창 한우를 사용한 프리미엄 수제 버거다.

한우로 만든 패티에 풍부한 식감을 더해줄 골든 포테이토와 깊은 풍미의 송이버섯 소스가 조화를 이루며 하얀 설원이 펼쳐진 스키 슬로프를 모티브로 한 2장의 화이트 체다 치즈가 올려졌다. 

맥도날드는 평창 한우 시그니처 버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경품 쿠폰을 제공해 평창 동계올림픽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중 150명에게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최고 인기 종목인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결승전 티켓이 1인당 2매씩, 총 300매 제공한다. 그 밖의 고객들에게는 곧 출시되는 또 다른 올림픽 기념 메뉴 무료 시식권이 증정된다. 

한국맥도날드 마케팅 관계자는 "맥도날드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공식 파트너로서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평창 한우 시그니처 버거를 선보이게 됐다"며 "30일 단 하루 1만개 한정으로 판매되는 아주 특별한 제품인 만큼 평창 한우 시그니처 버거를 맛 보고 평창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결승전 티켓 행운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창 한우 시그니처 버거는 30일 오전 11시부터 전국 400여개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판매 매장에서 맛 볼 수 있다. 버거 단품 가격은 9900원, 세트는 1만13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