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교한 타깃팅 광고 눈길… "노출량 50% 추가 제공 관심 집중"
  • ▲ ⓒSK브로드밴드
    ▲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가 코바코(KOBACO)와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광고상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코바코가 중소기업 대상 광고비를 할인해주는 프로그램과 연계해 IPTV 광고상품을 선보인 것이다.

    이번 광고상품은 실시간 채널에서 타깃 광고 송출이 가능한 B tv 광고 상품(Smart BIG AD)과 다시보기 콘텐츠에서 시청 타깃팅이 가능한 VOD 로딩광고(Pre-roll)로 구성됐다.

    회사 측은 IPTV 광고의 장점을 살려 정밀하게 고객 타깃팅이 가능하고 기존 광고 노출량의 50%를 추가 보너스로 제공해 주는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윤석암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부문장은 "앞으로도 기업이 사회적 가치 제공을 위해 중소기업과 상생하는 광고상품 개발에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T커머스까지 결합한 상품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