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마음 안심시키는 4대 서비스로 재탄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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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화재는  '외제차 견적지원 센터'의 명칭을 '외제차 안심케어센터'로 변경한다고 23일 밝혔다.

    '외제차 안심케어센터(舊 외제차 견적지원센터)'는 고객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외제차 수리를 할 수 있도록 외제차 견적 전문가가 차량의 파손 상태를 진단해 최적의 수리 방법과 범위를 안내하는 곳이다. 

    외제차 안심케어센터가 없는 지역에서는 2017년 11 월에 오픈한 '온라인 안심케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사고접수 시 받은 안내 문자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접속할 수 있으며, 파손된 차량 사진을 등록하면 근무일 기준 24시간 이내 외제차 전문 견적사가 수리 방법과 예상 수리비 안내를 해준다.

    삼성화재는 지난 2011년 9월부터 운영해온 외제차 견적지원센터의  명칭 변경과 더불어 '고객의 마음까지 안심시키는 4대 서비스' 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마음을 안심시키는 '외제차 안심케어센터 4대 서비스'는 무료 흠집 제거 서비스, 무료 픽업 Door to Door 서비스, 수리상담 서비스, 보상 상담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비싼 외제차 수리비에 고민이 많았던 고객들은 삼성화재 '외제차 안심 케어센터'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만족해 하고 있다. 월평균 약 4000여 명의 고객들이 안심케어센터를 이용하고 있으며, 그 중 500여명은 온 라인 안심케어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박근배 삼성화재 자보마케팅파트장은 "합리적인 외제차 수리비 견적 안내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고 자동차보험 손해율 안정에도 기여하고 있다"며 "삼성화재는 외제차 안심케어센터의 서비스 품질을 계속해서 향상시키고, 제공 서비스 항목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삼성화재는 현재 수도권 8곳(강북, 강남, 강서, 일산, 분당, 인천, 수원, 안양), 지방 9곳(대전, 청주, 천안, 광주, 전주, 대구, 부산, 울산, 창원) 등 전국 17곳에 '외제차 안심케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