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70', 'G80', 'G90' 등 대상
-
롯데렌터카는 럭셔리 세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렌터카 이용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렌터카의 럭셔리 세단 전용 프리미엄 서비스는 전용 창구인 '프리미엄 데스크' 및 별도 배차존을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프리미엄 데스크 이용 고객은 제주오토하우스 내 마련된 별도 창구에서 대기 순번을 기다릴 필요 없이 렌터카 차량의 대여 및 반납을 진행하며 전용 존에서 차량을 배차 받는다. 서비스 적용 차종은 제네시스 'G70', 'G80', 'G90' 등이다.
제주오토하우스의 럭셔리 세단 전용 프리미엄 서비스는 렌터카 수요가 급증하는 주말 및 성수기 시즌의 여행객이나 빽빽한 출장 일정을 소화하는 직장인 등 다양한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렌터카는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주행 중 즐길 수 있는 식음료가 포함된 웰컴 패키지를 제공해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제주도 여행을 지원할 계획이다.
아울러 롯데렌터카는 프리미엄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제네시스 및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와 함께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카텔(렌터카+숙박) 패키지 '다이내믹 G'를 론칭했다.
오는 1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제네시스 G70 렌터카 1일 이용권과 제주 해비치 호텔 1박 숙박권을 별도로 예약했을 때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예약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예약실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근영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럭셔리 세단 전용 프리미엄 서비스는 롯데렌터카를 찾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고객 감동 서비스의 일환"이라고 말했다.